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4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
(1) 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
(2) 기업설립목적
(3) 기업VISION

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
(1) APP 서비스 개요
(2) APP 서비스 프로세스
(3) 결제 서비스

3. 배달앱 시장분석

4. 배달의민족 3C분석
(1) 자사분석(COMPANY)
(2) 경쟁사분석(COMPETITOR)
(3) 고객분석(CUSTOMER)

5. 배달의민족 STP전략
(1)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
(2) 포지셔닝전략

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1) 펀마케팅 전략
(2) 인터널 마케팅전략
(3) 플랫폼구축전략
(4) 디자인 마케팅전략

7. 배달의민족 향후전망
본문내용
선순환 구조의 플랫폼

스마트폰에서 사람,그리고 상점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의 플랫폼

고객 : 배달의 민족 App을 통해 주변 음식점 정보
수집, 앱을 통한 주문, 해당 음식점의 평점 공유

협력 배달업체 :더 많은 고객 유치 가능,
경쟁사와 비교해 높은 평점을 얻기 위하여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음식을 위해 노력

배달음식 산업의 활성화로 이어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 자료로 돈을 받다니.ㅋ
  • 27934***
    (2019.05.14 00:56:07)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한국 원격교육 사례
  • 연구/개발 투자로 최적의 서비스 운영환경을 구축하고,또한 운영시스템에 적합한 최적의 교수설계기법 및 개발방법론의 정립으로 최상의 교육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LG경영개발원 인화원 1. 과정별 컨텐츠 형태 및 개발 방법(참고로 본 기관은 총 18개 과정 개발 및 운영 중에 있다)컨텐츠 형태 및 개발방법항목내용개발방법오리엔테이션-과정개요 및 학습방법 설명 -오디오/비디오-동영상내용집필-학습목표, 사례, 내용제시, 내용요

  • [비교사회학] 세계화와 세계 경제구도의 재분단
  • 차원Ⅳ. 21경제의 정보화 세계화에 따른 문제점① 정보 불평등 문제 (20세기 남북 문제 : 21세기 정보 격차)② 21세기 새로운 엘리트 계층 유형◆새로운 지식계급◆◆‘인터넷 귀족’의 특징◆③ 마이크로 소프트 형과 맥도날드 형 의 계급 분리 문제 Ⅴ.한국의 정보 경제의 현황 분석(전자 상거래 이용 실태)Ⅵ. 총론세계화, 정보경제화를 이루기 위한 한국과 한국인의 노력의 필요성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5)SERVICE전략III. 중국시장 거시 환경 분석1.

  • [졸업] 패스트푸드 산업의 소비자 만족도 비교분석
  • 마케팅 28Ⅴ. 패스트푸드분석& 문제점및 해결방안 301.패스트푸드 분석 301)패스트푸드의 세계화 322)패스트푸드의 실태 343)문제점 및 원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