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Homeplus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7 / 2016.01.28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테스코 홈플러스 기업소개
(1) 홈플러스 기업선정배경
(2) 기업슬로건
(3) 홈플러스 기업개요
(4) 기업문화
(5) 홈플러스 현재상황

2. 홈플러스 글로벌 경영전략 연구
(1) 철저한 현지화 전략
(2) 가치 중심경영
(3) 품질관리전략
(4) 사회공헌활동
(5) 물류전략

3.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4. 홈플러스 SWOT 분석

5. 홈플러스 STP 분석

6. 홈플러스 마케팅믹스 4P전략

7. 홈플러스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전략
(2) 부부상대 마케팅전략
(3) 가격차별화 전략
(4) 고객관리전략 (CRM전략)

8. 결론
본문내용
홈플러스는 고객에 대한 전략에도 크게 초점을 맞추었는데 이것이 고객 의회 전략이다. 홈플러스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바라는지 고객의 마음 속 깊은 곳까지 듣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동원하고 있다. 홈플러스의 부서에는 타 기업과는 차별화된 조직이 하나 있는데 바로 CIU (Customer Insight Unit)팀이다. 말 그대로 고객의 Insight를 찾아내어 회사의 운영이나 마케팅전략에 반영하는 일을 전담하는 일을 주로 한다. CIU팀에서 실시하는 조사가 1년에 수천여 회 는 될 정도로 정성적, 정략적으로 고객의 니즈와 욕구를 파악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이렇게 조사된 결과물들은 그 자체로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Customer Plan이라는 실천계획으로 연결 된다. Customer Plan은 전사적으로 운영되는 프로젝트로 경영의 최우선 순위에 있으며, 우선순위에 따라 중점추진과제를 선정하여 진행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및 향후 운영 방향에 대한 연구
  •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연구목차.Ⅰ. 서론 6. 경쟁사와 이마트의 비교 1. 개관 및 연구 목적 SWOT MATRIX2. 회사소개 7. 이마트의 STP3. 이마트 연도별 점포 수 및 매출 Ⅲ. 결론4. 이마트 브랜드 인지도(BSPI) 1. 한국시장의 미래(할인점 시장)Ⅱ. 본론 2.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 1. 이마트의 진출배경 3. 소매구조 변화 트랜드2. 이마트 성공 요인(4P분석) 4. 문제제기 3. 이마트의 경영 전략 5. 새로운

  • [마케팅] 홈플러스 시장점유율 1위 전략
  • Marketing“홈플러스 시장점유율 1위 전략!!”Marketing Contents1. 서론1.1. 배경 & 이유2. 본론 – 시장 환경 조사2.1. 3C2.2. SWOT3. STP 3.1. Segment3.2. Target3.3. Positioning4. Research4.1. 설문지4.2. 설문 결과5. 4P5.1. Product5.2. Price5.3. Place5.4. PromotionHome Plus1. 서론1.1. 배경 & 이유현재 세계 전체적인 정세는 경기 불황으로 흐르고 있다. 이런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소비되고 있는 제품들이 있는 곳, 그곳은 대형 할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기업 보고서-목 차▲ 서 론1. 서 언 2. 이마트 선정이유 ▲ 본 론제 1절 이마트 개요1. 이마트 소개 2. 이마트 점포현황 3. 이마트 발전과정 4. 이마트 기업연혁(신세계) 제 2절 이마트 환경분석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이마트 SWOT 분석 제 3절 이마트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믹스(4P) 2.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 4절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1. KSF(Key success Factor) 2. 이마트 성공요인 제 5절 이마트 내부자원 분석1. 인적관리 2. 조

  • [마케팅] 이마트 PB상품 `자연주의` 마케팅전략
  • 이마트 PB상품 ‘자연주의’ 마케팅 전략마케팅관리 목 차-3p환경분석-4p시장 환경자사 환경마케팅 목표 및 기존 마케팅 전략-8pSTP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마케팅전략의 성과10p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분석(SWOT)11p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s (위험)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전략]이마트의 swot 분석을 중심으로한 마케팅 전략
  • 전략을 펼쳐 전국에 점포를 늘림으로 해서 다점포를 이뤘기 때문에 유통업계의 성공요소인 규모의 경제를 신속하게 이룰 수 있었다. 이마트의 모기업인 신세계가 유통전문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많이 가지고 있었다는 점이 도움이 되었다. 다점포 전략을 통해 구매력을 강화하고 원가우위를 실현한 이마트는 경쟁업체에서 점포수를 능가하지 않는 한 계속적인 점포 확대를 통해 구매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4. 신선품의 당일 판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