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Homeplus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7 / 2016.01.28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테스코 홈플러스 기업소개
(1) 홈플러스 기업선정배경
(2) 기업슬로건
(3) 홈플러스 기업개요
(4) 기업문화
(5) 홈플러스 현재상황
2. 홈플러스 글로벌 경영전략 연구
(1) 철저한 현지화 전략
(2) 가치 중심경영
(3) 품질관리전략
(4) 사회공헌활동
(5) 물류전략
3.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4. 홈플러스 SWOT 분석
5. 홈플러스 STP 분석
6. 홈플러스 마케팅믹스 4P전략
7. 홈플러스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전략
(2) 부부상대 마케팅전략
(3) 가격차별화 전략
(4) 고객관리전략 (CRM전략)
8. 결론
- 본문내용
- 홈플러스는 고객에 대한 전략에도 크게 초점을 맞추었는데 이것이 고객 의회 전략이다. 홈플러스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바라는지 고객의 마음 속 깊은 곳까지 듣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동원하고 있다. 홈플러스의 부서에는 타 기업과는 차별화된 조직이 하나 있는데 바로 CIU (Customer Insight Unit)팀이다. 말 그대로 고객의 Insight를 찾아내어 회사의 운영이나 마케팅전략에 반영하는 일을 전담하는 일을 주로 한다. CIU팀에서 실시하는 조사가 1년에 수천여 회 는 될 정도로 정성적, 정략적으로 고객의 니즈와 욕구를 파악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이렇게 조사된 결과물들은 그 자체로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Customer Plan이라는 실천계획으로 연결 된다. Customer Plan은 전사적으로 운영되는 프로젝트로 경영의 최우선 순위에 있으며, 우선순위에 따라 중점추진과제를 선정하여 진행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