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6 / 2016.01.2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농협기업상황

2. 농협 마케팅 4P전략
(1) People
(2) Process
(3) Product
(4) Physical Evidence

3. 향후기대효과
(1) 농협 SWOT 분석
(2) 기대효과
본문내용
W
저기여도 고객 과다로 저부가가치 생산성 단순
? 단순기능직 인력의 과다
? 핵심분야 전문인력부족
? 채널의 특성화 부족
? 경영컨설팅서비스미약
? 점포당 수익 떨어짐, 조직 비대에 따른 비효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장난합니까... 16년에 올라와있는데 내용은 12년도꺼에요 이걸돈받고 팔다니... 쓰레기네요
  • shl***
    (2016.07.24 20:15:45)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학생 및 직장인 대상 친환경 아침식사 제공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아낌없이 주는 나무-목 차1.회사현황2. 창업 동기와 사업의 필요성1) 창업동기2) 우리가 아침급식을 해야 하는 필요성3) 녹차 물로 재배해야 하는 필요성3.제품 서비스 부문1)제품군2)제품의 효능3)기업의 재산권 사항4.마케팅 관리 부문1) 시장상황 분석-아침식사 시장 성공사례 및 경쟁업체2) 제품 분석-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4P 전략5. 고객관리 부문6. 운영 부문1) 사업자금2) 운영방안7. 인사관리 부문8. 재무관리 부문2.3. #

  • 삼성생명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성생명 새로운 전략제안
  • 삼성생명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1. 삼성생명 소개1957년 5월 동방생명으로 설립되어 1963년 7월 삼성그룹에 편입되었다. 1989년 지금의 상호로 회사명을 변경하였고, 1993년 보험경영연구소(현재 금융연구소)를 개소하였다. 1996년 금융업계 최초로 ISO(국제표준화기구) 9002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인터넷 보험상품판매를 시작하였다. 1998년 국제생명보험(주)의 보험계약을 인수하였고,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하였다. 2000년 12월 제2금융

  • 삼성생명 마케팅 전략
  • 전략사업단위(SBU)①안정성추구②이윤추구마. 신탁1)신탁이란?2)상품소개3)SBU분류기준4)삼성생명신탁 전략사업단위(SBU)①실버고객 대상②장애가족 대상③은행예금 불만족 고객 대상3. BCG매트릭스4. 최종SBU 선정 및 그 이유5. SWOT분석 및 전략가. 연금보험SBU SWOT분석나. S(강점)다. W(단점)라. O(기회)마. T(위협)바. 연금보험SBU SWOT전략6. 4P분석과 STP추정가. 4P분석1)Product분석2)Place분석3)Price분석4)Promotion분석나. STP추정1)Segmentation추정2)Target

  • [금융경영학] 씨티은행과 한미은행의 인수합병(M&A)의 과정및 결과, 시사점
  • 및 전략현황1. 씨티은행의 입장으로서 한미은행 선정과정2. 한미은행의 입장으로서 씨티은행 선정과정Ⅴ. 합병과정1. 전체적 구조 2. M&A 추진과정 3. 인수절차4. 심각했던 노조파업문제 5. M&A 후 한국씨티은행의 변화Ⅵ. 현재까지의 합병결과1. 국내신용등급 2. 국내신용등급 평가기관별 신용등급 정의3. 주요재무지표분석Ⅶ. 향후 한국씨티은행의 방향분석및 결론1. 향후 한국씨티은행의 전략 2. 나아가야 할 방향3. 결론Ⅷ. 조원들 개인소감 Ⅸ. 참

  • NC 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 3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 31-2. 기업 소개 4Ⅱ.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환경 분석 52-1. 시장 분석 52-2. 소비자 분석 72-3. 경쟁자 분석 92-4. SWOT 분석 10Ⅲ.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143-1. 4P 분석 143-2. STP 분석 14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15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 18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 18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 20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