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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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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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빈폴 브랜드 소개

2. 빈폴 3C분석
(1) 고객-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 분석

3. 빈폴 SWOT 분석

4. SWOT 전략

5. 빈폴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빈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본문내용
빈폴은 선택된 표적 시장에 맞는 제품의 주요한 특징적 이점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제품이 아닌 고객의 마음속에 빈폴 이라는 상표가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는 수준에 위치화하기 위한 정책을 가지고 고가격, 고품질 정책을 추구하고 있으며, 노 세일 브랜드를 고집하여 '고급상품' 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빈폴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고 타겟 고객에게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세일을 하지 않고 있으며 소비자의 마음 속 경쟁사보다 우위에 설 수 있도록 위치화하기 위해서 고픔질과 차별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전략으로 고객의 욕구에 적극 대처해 소비자 신뢰와 차별된 이미지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요즘 패션 산업은 브랜드의 이미지 올리기가 기업의 성공을 좌우 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 이므로 빈폴은 고가격, 고품질을 유지하여 세계 일류 브랜드인 폴로 브랜드를 경쟁상대로 선정해 글로벌 경쟁에 정면으로 부딪쳐 폴로의 시장 독점을 타파하면서 시장성장의 잠재력을 확신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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