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8 / 2016.01.18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에 대해 총 1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던킨도너츠 브랜드 소개
(1) 던킨도너츠의 시작
(2) 경쟁상황분석

2. 도넛 시장환경분석

3. 던킨도너츠 SWOT분석

4. 던킨도너츠의 서비스경영전략
(1) 서비스 프로세스
(2) 서비스의 종류
(3) 메뉴의 다양화
(4) 판촉활동
(5) PR전략

5. 던킨도너츠 STP 분석

6.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던킨도너츠는 ‘우리가 사랑하는 던킨’ 이라는 슬로건 아래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해왔다.
고객들이 단순히 커피와 도넛을 즐기는 곳을 넘어 소비자들의 생활에 가까이 있는 친근한 존재로 여길 수 있게 되기를 바라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자사에 대한 호의적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홈페이지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꾸준한 PR활동을 해왔다. 자사에 관련된 기사나 홍보물들을 홈페이지에 모아놓음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으며 드라마 혹은 영화에 제품을 홍보하는 PPL방식등을 통해 기업에대한 호의 구축을 해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