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기업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향후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M 기업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향후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보고서입니다.

총 2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H&M 기업소개

2. H&M 성공요인분석
(1) 최고의 디자이너
(2) 기업철학
(3) 저가격전략
(4) 트렌디 중시전략

3. H&M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H&M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H&M 글로벌 마케팅전략

6. H&M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광고전략 제안
(2) 콜라보레이션 전략제안
(3) SNS마케팅전략 제안

7. 1위로 올라서기 위해 h&m이 필요한 것

8.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문헌 >
본문내용
지금 H&M은 한국시장에 먼저 진출한 다른 SPA브랜드에 비해서 성적표는 자랑스럽지 못한 상태이다. 이는 한국시장의 특수성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휴대폰 분야의 노키아, 모토로라 유통업체의 까르푸, 월마트 컴퓨터의 델전자의 파나소식, GE를 통해서 한국시장의 특수성을 본다면 이들은 거대 글로벌 기업으로서 많은 성공을 보이고 있지만 한국시장에서는 진출 실패와 몇몇 기업은 정말 말도 못 할 정도의 참패를 겪은 기업들도 있다. 이들의 실패원인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이유 중에서 대다수의 이유는 인지도의 부재와 한국시장 특화전략의 부재이다.
참고문헌
H&M 홈페이지 www.hm.com
현대 패션에 나타난 콜레보레이션의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 간호섭
패션산업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영역간의 콜레보레이션 / 정훈실
제품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본 콜레보레이션의 의미와 가치 / 이명진
한태화 외(2010). “패스트패션의 전략적 특성과 패션 경향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Youth Trends 2010.hwp
정혜영 (1995). “패션라이프 스타일에 의한 여대생 의류 시장 세분화.”
-http://about.hm.com/content/hm/aboutsection/en/About/Sustainability.html
-www.zara.com
-www.uniqlo.co.kr
-www.samsungdesign.net
-www.apparelnews.co.kr
-www.fashionchannel.co.kr
-www.fastretailing.com
-www.kaia.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 중국 투자론
  • 전략(STP전략 분석)(4)롯데마트 중국 마케팅 전략(5)SWOT분석3.결론(1)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성공요인(2)롯데마트의 향후 진출 전망4.참고문헌1.서론중국유통시장 현황 및 특성1)China Market중국은 1986년에 GATT 재가입의사를 밝힌 지 16년 만인, 2011년 12월 WTO에 가입하면서 다음에 같은 중국 유통 시장의 개방방향을 제시하였다.첫째, 기업 소유를 종전에는 합작, 합작만 허용하였으나 독자유통기업도 허용한다. 둘째, 지분제한을 종전에는 중국 측이 50% 이

  • 하이트맥주의 성공사례
  • 나의 성공을 창조하게 만드는 원동력이었다.Keywords: 맥주, 광고, 마케팅1. 들어가면서.㈜하이트맥주는 1998년 회사명을 조선맥주에서 하이트맥주로 사명을 변경하게 되었다. 이는 그만큼 조선맥주라는 기업의 이름 보다 ‘하이트’라는 맥주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쳐서 사명을 바꾸게 되었다.우리나라 부동의 맥주였던 OB를 무너트린 하이트맥주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유통 등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2. 하이트맥주 및 소개2.1.

  • [경영사례] 피자헛의 성공사례 조사 및 성공요인 분석
  • 피자헛의 성공 사례 조사 및 성공요인 분석● A b s t r a c t피자헛은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갓 구운 피자 제공”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다. 한국 피자헛의 경영철학은 “고객중심경영”이라는 말로 요약될 수 있다. 즉 고객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하는 특별한 외식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그 품질을 지켜 나감으로써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기업

  • emart 이마트 이마트브랜드분석 이마트유통구조및전략
  • 및 전략 - 유통마케팅전략소개03Half PriceFirst이마트의 차별적 유통 마케팅PB(Private Brand), PL(Private Lavel)유통업체가 제조업체에주문하는 직통거래로,유통단계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여 가격을 낮출 수 있는 점을 통하여 같은 품질이나 가격이 낮은 상품으로 이마트만의 브랜드를 생성하여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상품▲ 예) 드림뷰TVBrand Distribution Structure And Strategy브랜드 유통구조 및 전략 - 유통마케팅전략소개03E-mart MallSecond이마트의 차별

  • 신라호텔기업경영분석 보고서
  • 레저 산업의 진출전략The BeginningA. 조사 목적B. 조사 대상2. 서울 신라호텔A. 서울 신라 호텔 소개B. 연혁 및 수상경력C. 객실 및 F&B상품 분석 D. 기타 부대시설 분석F. 정보시스템G. VIP 고객관리H. SWOT분석3. 특징적 사업A.     호텔 외 사업분야B.     국내최초 해외체인 진출 및 해외마케팅 C. 인력관리 D. 앞으로의 전망 Contents레저산업의 진출전략조사의 목적독립호텔 중 하나인 신라호텔이 다른 체인이나 호텔들과의 경쟁에서 갖고 있는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