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1 / 2016.01.11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기업선정배경

2. BMW 기업소개
(1) BMW 개요
(2) SWOT 분석
(3) STP 분석

3. BMW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새로운 4P전략 제안

4. 폭스바겐 기업소개
(1) 폭스바겐 기업개요
(2) SWOT 분석
(3) STP전략

5. 폭스바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
본문내용
3. 포지셔닝 :만약 전통적인 방법으로 이 차를 판촉하려고 했다면, 약점을 최소화하고 강점을 최대로 부곽시켰겠죠.

그러나 빈틈은 바로 '크기'에 있었습니다.
"작게 생각하라" 이 광고는 폭스바겐의 포지션을 극명하게 나타내며 폭스바겐 광고 역사상
가장 큰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폭스바겐 비틀이 미국에 진출할 무렵, 미국 자동차 시장에 여타의 소형차들이 없었던 건 아닙니다.
다만 어떤 차도'소형차' 포지션을 선점하지 못하고 있었을 뿐이었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봤습니다
  • 12106***
    (2021.11.30 02:30:41)
회원 추천자료
  • [공학과경영]도요타 기업 분석
  • Index 01. 기업 선정이유02. 기업소개-연혁-특징-역사-브랜드-하이브리드-제품소개-생산방식03. 내부분석-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04. Toyota vs Lexus05. 경쟁사 분석 – GM대우 06. 도요타의 위기 ; 리콜07. 결론 및 출처1990년대의 일본경제의 침체 속에서도 Toyota 자동차는 꾸준한 성장으로 그 위치를 확고히 다지는 발전을 이루어 냈다.최고의 실적을 올리고 있는 Toyota를 분석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살펴보고자 선정했다.기업선

  • [경영전략] 국내시장에서의 해외의 글로벌기업과 국내기업의 경쟁사례 분석
  • 분석이다. 이러한 판도 하에 커피 시장은 당분간 시장의 확대가 그만큼의 새로운 수요를 불러일으키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3. 전략 분석1) SWOT 분석■ 스타벅스의 SWOT 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 커피의 재발견, 기업문화- 브랜드 이미지, 오감마케팅- 커피의 퀼리티. 사원교육 시스켐- 본사의 든든한 지원과도한 미국풍, 일회용품 사용상점의 수 급격한 증가, 비싼 가격, 비용기회(Opportunity)위협(Threat)- 고급커피시장의 확

  • Lexus 렉서스 마케팅전략(영문)
  • STP analysis.STP Analysis made up by 3 factor.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At First, I did segment car market by Demographics. Among of demographics, I will do the segmentation of the Age.Twenties people weighted on Design, performance to show themselves off with car.Below of screen, You can see 3 cars. Almost 20’s people desire to drive these cars.Lexus IS250, BMW 3 series, AUDI TT-After over 30 ages, people get married and get babies.So, They need Family car for practical use.Peopl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진출 사례분석
  • 《 목 차 》I. 머리말-1Ⅱ. 현대자동차의 구체적 중국 진출 전략 -3Ⅲ. 경쟁사 분석 4Ⅳ. 자사 분석-14Ⅴ. 소비자 분석-18Ⅵ. STP 전략22Ⅶ. SWOT분석-25Ⅷ. 마케팅 믹스 4ps -281. 제품(Product)2.가격(Price)3. 유통전략 ( place, distribution )4. 촉진 ( promotion )Ⅸ. 결론

  • [국제경영] LEXUS 렉서스 마케팅전략
  • STP(1) Segmentation1) 연령에 따른 세분화2) 직업에 따른 세분화(2) Targeting(3) Positioning4. 마케팅 분석-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Lexus의 향후과제(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 마케팅 과제1) 한국의 특성을 감안한 전략 및 대안들2) 경쟁업체들에 대한 대책3) 보다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3) 향후전망1. History of Lexus렉서스,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이름의 자동차가 아니다. 해외 시장에서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