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롬비 & 피치 [Abercombie & Fitch]위기극복 경영전략(한국진출,매장,브랜드 마케팅,상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2.25 / 2015.12.25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영점방식의 유통
가장 중심지,젊은층 유동인구 중심가에 매장 출점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
목차
1. Abercombie & Fitch 소개
2. Abercombie & Fitch(메인 브랜드)
3. Abercombie & Fitch Kids
4. Hollister
5. The RUEHL
6. Gilly Hicks: Sydney
7. Abercombie & Fitch 경쟁업체
8. Abercombie & Fitch 현황
9. Abercombie & Fitch 유통정책 - 생산
10. Abercombie & Fitch 상품정책-구색
11. Abercombie & Fitch WEB 마케팅 전략-홈페이지
12. Abercombie & Fitch SNS 마케팅 - 클릭 한번으로 친구까지
13. Abercombie & Fitch 광고전략-섹슈얼리티(더 야하고 자극적이게
14. Abercombie & Fitch 유통정책
15. Abercombie & Fitch 유통정책, 현황
16. Abercombie & Fitch 브랜드 보호 전략
17. 한국진출 유통방향, 정책
18. 차별화전략 ? 스토어
19. 한국진출 매장전략
20. 한국에서 인기 있는 이유
21. Abercrombie & Fitch의 패착.
22. 인종차별“왕씨 형제의 세탁서비스-두명의 왕씨가 하얗게 해드려요.”
23. 고객에게 손가락 욕을 하는 사진을 찍어서 버젓이 본인의 sns에 계시
24. Abercrombie & Fitch CEO의 말
25. Abercrombie & Fitch CEO 비인권적 경영
26. 소비자의 반응
27. 결과
28. Abercrombie & Fitch의 위기극복 재기 시도.
29. Abercrombie & Fitch의 불투명한 미래
본문내용
Abercombie & Fitch 소개
Abercombie & Fitch NewYork
- Abercombie & Fitch
- 캐쥬얼 의류에 특화
- 5개의 하위브랜드 운용
Abercombie & Fitch
Abercombie Kids
Hollister
RUEHL
Gilly Hicks

- 세계 1,039개 매장(아시아 한국, 일본, 홍콩진출)
- 80,100명의 직원
- 매출 1조 2,000억(미국 80%, 글로벌 20%)

<중 략>

Abercrombie & Fitch의 패착.
우선, 글로벌 기업의 경영활동은 필연적으로 서로 다른 문화적 환경을 가진 사람이나 조직체와 상호 관련하여 수행되므로, 국가간의 문화적 동질성과 이질성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다.
모든 국가들은 각기 나름대로의 독특한 고유문화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질적인 문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지 못할 경우 국제경쟁을 이겨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경쟁우위를 획득하고 유지할 수 도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니클로 기업 전략 분석 및 swot 분석
  • 상품4)유니클로 CSR5)유니클로 사업모델6)유니클로 사업현황7)유니클로 조직구조8)유니클로 재무상태9)유니클로 성공전략4. 시장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경제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정치적 환경-기술적 환경-인구통계적 환경-포터의 산업환경 분석2)내부환경분석-핵심역량의 조건-경영자원과 조직능력5. swot 분석1. top 선정동기▲그림1. 주요 3대 외국 spa 브랜드 매출그림2. 최근 몇 년 사이의 유니클로 매출액⇒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에

  • [경영학] 유니클로 기업 전략 분석 및 swot 분석
  • 전략 분석*주요전략*PR 전략* 로고* 대표 상품*사업모델* 사업현황* 조직구조* 재무상태* 경쟁사 분석* 성공전략4. 시장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경제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정치적 환경-기술적 환경-인구통계적 환경-포터의 산업환경 분석*내부환경분석-핵심역량의 조건-경영자원과 조직능력5. SWOT 분석1. 선정동기 ⇒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에서는 외국 SPA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와 매출 증가. 유니클로는 대표적인 외국 SPA기업

  • [국제산업] 러시아 산업 연구-에너지, 군수, 자동차, 첨단산업 조사 및 한국과 러시아 관계 전망
  • 위기 직전 러시아는 독일에 이어 유럽 2위 시장으로 성장했지만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실물경기 침체와 신용경색 등으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대표적인 내구 소비재인 자동차수요가 2008년 300만 대의 육박했지만 1년 만에 절반 수준으로 감소했다. 또한 도요타 리콜 사태로 인해 일본차량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져 한국차량과 미국독일차량의 증가폭이 일본차량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현상을 보이며, 수입 차량을 포함해 가장 많이 판매한 브랜드는 러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마케팅 전략앙드레김 SWOT 분석앙드레김 STP 전략앙드레김 5막 경쟁 드라마IV. 마케팅 믹스마케팅 믹스 4P 분석앙드레김 브랜드 자산Ⅴ. CASE STUDYBURBERRYGAPⅥ. 마케팅 제안앙드레김 브랜드명 변화아시아(중국)시장 집중 공략Ⅶ. 결론결론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및 느낀 점Ⅷ. 참고문헌Ⅰ. EXCUTIVE SUMMURY-앙드레김은 떠났지만 그는 아직 남아있다.앙드레김은 한국 최초의 남성 디자이너로서, 그가 살아있는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최초를 만들어냈

  • [해외지역연구] 브라질 연구
  • 상품 수출 시장 확대를 노린다. 미주자유무역지대(FTAA) 창설 교섭주도하고 환경보전 과 지속개발추구를 위한 범지구적 환경문제에 적극 대응한다. 외교통상부 - 브라질의 대외관계 http://www.mofat.go.kr2. 경제적 환경(1) 브라질의 경제 현황 및 특징1) 개 요 브라질은 2005년 기준 GDP 6,230억불의 남미 최대 시장으로서 막대한 천연자원과 인구로 인해 내수시장 중심의 시장정책을 추진하여 왔다. 이러한 정책은 교역 감소에 따른 경제 불안 및 경제 위기,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