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2.02 / 2015.12.02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소개, 주요 연혁, 비전과 목표, CEO소개, 기업의 내부 분석, SWOT분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진출목표, 중국시장 상황, 중국진출 과정, 중국진출 전략, 성공요인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AMOREPACIFIC 소개
- AMOREPACIFIC 연혁
3) 비젼과 목표
4) CEO소개
5) 기업내부분석
- S.W.O.T 분석
6) 글로벌 전략
7) 중국 진출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2) AMOREPACIFIC 소개

- 1945년 국내 최초 화장품 업계진출
- 1964년 국내 최초 화장품 수출시작
- 1988년 서울 올림픽 공식 화장품
- 1991년 미스유니버스 공식 화장품 선정
- 1991~2년 연속 세계50대 화장품업체 중 20위 선정

* 2006년 ‘혁신과 성장’이라는 경영 방침 속에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비전, ‘미(beauty)와 건강(health)의 Total Care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 속에 우뚝 설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전략과 마케팅 4P,SWOT전략과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진출과정4.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현황5. 중국시장환경분석(1) 중국산 브랜드의 빠른성장(2) 다수 브랜드에 대한 시장집중도의 하락(3) 외국고급브랜드 선호경향(4) 시장세분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5) 시장 지배자의 부재 (6) 정부의 규제6.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7.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분석(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광고전략8.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및 성공요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과 중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시사점연구
  • 퍼시픽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개요(2)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R&D(3) 아모레퍼시픽의 R&D 진화과정2. 화장품 시장분석(1) 시장현황(2) 화장품산업의 특성3.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1) 브랜드전략(2) 공격적인 확장전략(3) 디자인 경영전략5.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1)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2)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사업전략(3) 중국 현지화전략 성공사례(4) 중국진출

  • [마케팅] 라네즈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중국 여성 소비자층을 위하여 20대 젊은 층의 최대 고민인 수분부족에 적극 대응하였다. 그 대표적인 것이 워터슬리핑 팩과 워터뱅크 에센스이다. 2) 제품의 성공요인① 철저한 시장분석과 뛰어난 제품력라네즈가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것은 단순한 한류 바람만은 아니다. 톱 모델 기용에 따른 후광효과도 아니다. 철저한 시장 분석과 뛰어난 제품력이 받쳐 주었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의 중국 진출을 결정하고 중국 여성에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중국, 미국 진출 성공사례
  • 아모레퍼시픽의 아름다운 여정은 Asian Beauty Creator 로 향하고 있으며, 아시아인의 마음에 자부심으로 뿌리내리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이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사내 전 부문이 참여하여 전사적으로 이루어지는 6시그마 경영을 도입하여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현안의 문제들을 해결해 나감으로써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는 글로벌 사업 추진전략을 세워 중국, 일본, 미국, 프랑스 등에서 활발히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소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퍼시픽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기업이라는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1990년대부터 외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화장품에 있어서는 후진국이라는 약점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에서의 실패 사례를 거쳐 미국과 중국까지 진출하며 성과를 올리고 있다. 단기적인 투자가 아닌 중장기적으로 그들의 시장을 한국에서 세계로 확대해나가는 아모레퍼시픽을 조사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2. 보고서 조사방향 보고서의 주제가 국내기업의 해외 성공 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