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 전략과 유통기업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7 / 2015.11.27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글로벌 유통경로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글로벌 유통 기능, 글로벌 유통경로 결정의 영향 요인(내부적 요인 및 외부적 요인), 글로벌 유통경로의 구조(소비재 유통경로, 산업재 유통경로),
글로벌 물적 유통, 글로벌 유통 시스템, 유통기업 해외진출 유통시스템(롯데마트, 이마트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 글로벌 유통경로
* 글로벌 유통 기능
- 글로벌 유통경로 결정의 영향 요인
- 글로벌 유통경로의 구조
- 글로벌 물적 유통
- 글로벌 유통 시스템
- 결론
본문내용
* 롯데마트의 유통전략

- 2개의 물류센터를 두고 있음(부곡상온물류센터, 일죽저온물류센터)

- 기본 인프라인 EDI발주시스템을 통해 유통업체와 판매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생산량의 조절이 가능해져 결국 공급단가를 낮출 수 있게 됨

- 유통단계를 축소하기 위해 산지 직거래를 확대하고, 중간 벤더거래를 자제하며, 마그넷 PB상품 개발을 확대할 계획

- Win-Pos 시스템 : 할인업체의 특성에 맞는 시스템으로 운영을 단순화 할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 체제와 탄력적인 캐셔 운영제를 가능하게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게임산업전략, 영상산업전략, 문화산업전략, BT산업전략, 유통산업전략, E-비즈니스산업전략] 게임산업전략, 영상산업전략, 문화산업전략, BT산업전략, 유통산업전략, E-비즈니스산업전략 심층 분석
  • 유통정보화 인프라 확충 및 표준화 촉진2) 유통물류 기업간 정보화 네트워크 구축3) 유통공급망관리(SCM) 기법의 보급 확산4) 유통부문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지원 강화6. 국내유통업의 해외 진출 촉진1) 유통사업자의 해외진출을 체계적으로 지원2) WTO 유통부문 서비스협상에 적극 대응7. 유통질서의 개선 및 소비자보호 강화8. 유통산업 통계모니터링 기능 강화9. 대한상공회의소의 기능 강화Ⅵ. e-비즈니스산업전략1. e-비즈니스형 기업경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과 맥도날드 글로벌전략및 성공사례연구와 나의의견정리 보고서
  • 맥도날드 글로벌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목차 >Ⅰ. 서론1. 맥도날드 기업소개2. 맥도날드의 기업히스토리3. 맥도날드의 기업정신 ‘QSC&V’Ⅱ. 본론1. 맥도날드 SWOT 분석2.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3. 맥도날드의 해외진출 글로벌전략(1) 포지셔닝 전략(2) 현지화 전략(3) 서비스전략(4) 품질전략(5) 맥도날드 인도시장 진출 성공사례분석Ⅲ. 결론 및 나의의견1. 최종결론

  • 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본아이에프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INDEX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1) 본아이에프 기업개요(2) 기업현황분석(3) 본아이에프 기업선정이유2. 본죽 (본아이에프) SWOT 분석(1) 강점 (Strengths)(2) 약점 (Weaknesse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본죽 마케팅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본죽의 글로벌 진출 전략5. 본죽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사례분석(1)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베트남)

  • 르카프 마케팅전략
  • 해외진출도 본격화하고 있다. 이 같은 제품라인 확대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프로스펙스와 르까프는 올해 각각 1,765억원과 1,6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업계 관계자는 “레저 및 스포츠 인구가 늘고 세계육상선수권대회와 아시아경기대회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잇따라 유치하면서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푸마의 직진출과 휠라 본사 인수를 계기로 글로벌 브랜드와 내셔널 브랜드간의 경쟁도 더욱 뜨거

  • ‘뿌까’ 해외진출사례
  • 전략의 역량을 높임권역별, 국가별로 라이선싱 비즈니스를 달리하여 현지 에이전트와계약을 체결 최종단계 디자인은 자회사가 필터링하고현지화는 현지 상품제조사 및 유통사가 주도 해외진출사례유럽진출그 후미국 워너브라더스와유럽의 약 40개 기업과 계약애니패션많은 기업과 글로벌 협업으로안정적인 시스템과 프로세스 확보북미 유명 의류업체들과 계약남미에서도 패션아이콘으로 부상미국 뉴욕 패션위크에 선정, 참여핵심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