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통제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6 / 2015.11.26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개념 및 필요성과 글로벌마케팅 통제의 방법과 글로벌 마케팅 통제 사례로 P&G의 일본 진출과 환위험의 종류 및 대응 방안(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등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글로벌 마케팅 통제

2.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필요성

3. 글로벌마케팅 통제의 과정

4. 글로벌마케팅 통제 사례
본문내용
* 글로벌 마케팅 통제

0 통제
계획과 성과 간의 편차를 확인하고, 이러한 편차를 분석하기 위한 어떤 순서적이고 지속적인 정보
가공의 과정“으로 정의한다.

0 글로벌 마케팅통제
글로벌마케팅의 계획, 실행 및 결과를 포괄하는 본사와 자회사의 글로벌 마케팅활동의 전반에 대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 경영통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 영 통 제목 차1절 통제의 의의 및 중요성2절 통제의 유형3절 통제시스템의 설계4절 효과적인 통제시스템5절 경영통제기법18장 경영통제1절 통제의 의의 및 중요성-통제의 의의 1. 통제의 의의 a.(계획한 대로)통제하라b.계획=성과표준과 실제평가가 “중요”하다고생각할 경우 수정행동을 취하는 과정합리적 통제량:통제의 정도를 자율과 통제,비용과 효용을 고려해서 결정18장 경영통제1절 통제의 의의 및 중요성-통제의 중요성18장 경

  • [경영, 경제][마케팅]명품 브랜드 마케팅 - 구찌(GUCCI)
  • 마케팅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참고문헌* 「중앙일보 ECONOMIST 제 634호(2002.4.30)」중앙일보이코노미스트 편집부* 「위기를 기회로 바꿔라 - 세계 유명 기업들의 경영혁신 사례 45」매경이코노미 글로벌비지니스팀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35호(2002.5.7)」중앙일보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이유있는 유혹」* 「명품 마케팅-럭셔리 비즈니스, 세계를 사로잡은 럭셔리 브랜드 30선」* 「아, 그거! - 대한민국 상식 마니아 1%를 위한 상식사전」엔사

  •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 제너시스 기업소개 제너시스 기업 연혁 제너시스 수상내역 제너시스 기업현황 제너시스 외부 분석 제너시스 내부 분석
  •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또한 BBQ의 스쿼시 팀은 선수 전원이 국가 대표일 정도로 우수한 실력을 보유하기도 한다.현재 대기업을 중심으로 스포츠 마케팅의 투자가 연간 1천억원을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발전과 더불어 경기의 감동과 마케팅의 성취감을 함께 이룰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BQ의 스포츠 마케팅-좌 : 사내 스쿼시 팀 로고, 우 : 국제 볼링대회 개최Ⅵ.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조직 통제제너

  • 신세계 이마트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글로벌 조직과 통제는 생략하고자 한다. Ⅶ. 자료 출처글로벌 마케팅 - 이수형, 대명, 2007LG Business Insight Weekly 포커스 07/11/21 베이징 올림픽 이후 중국 소비시장 전망 - 썬쟈(沈佳)LG Business Insight Weekly 포커스 07/12/17 2008년 중국 경제 8대 이슈 - 박래정, 썬쟈(沈佳)LG Business Insight Weekly 포커스 08/02/27 중국 인플레 장기화 된다 - 썬쟈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07/12/12 2008년 중국 경제에 대한 8가지 질문 - 정상은중국 삼성경제연구소 China Business Focus08/0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