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에서의가격책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4 / 2015.11.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해외시장에서의 가격책정방법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가격전략의 의미, 신제품 출시의 경우 고가격 전략(GALAXY S3)과 침투가격 전략(LEXUS LS 400)의 사례를 제시하였으며,
가격변경의 경우, 수출의 경우, 빅맥지수, 아이팟 지수, 신라면 지수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가격전략
신제품의 경우
고가격 전략 : GALAXY S3
침투가격 전략 : LEXUS LS 400
가격변경의 경우
수출의 경우
빅맥지수
아이팟 지수
신라면 지수
종합적 결론

본문내용
* 가격전략

- 기업 측면에서는 투입된 여러 비용을 회수하고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가격전략을 세움

<내부요인>
마케팅 전략, 마케팅 목표, 마케팅 믹스 등

<외부요인>
해외시장과 수요의 성격, 경쟁사의 전략과 가격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시장 Entry ModeⅧ. 해외진출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 (브랜드네임, 제품구성방향, 품질)② Price (가격책정, 지불방법, 교환환불정책)③ Place (유통망)④ Promotion (광고, 개별판매, 기타 판촉전략)⑤ PeopleⅨ. 중국시장 STP 전략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Ⅹ. Product componet ModelⅠ. 미니골드 선정동기1996년 선보인 ‘미니골드(minigold)’는 예물(禮物) 위주의 국내 귀금속 업계에 ‘패션 주얼리(fashion jewely)’라는 새로운 틈새시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프랑스 시장에 진출할 때 시장 침투가격과 스키밍가격 중 어떤 전략이 더 성공적일지라고 생각하는지 그 이유와 함께 서술하시오
  •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프랑스 시장에 진출할 때 시장 침투가격과 스키밍가격 중 어떤 전략이 더 성공적일지라고 생각하는지 그 이유와 함께 서술하시오 내용해외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거나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때는 시장 침투형 가격 책정 방식을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가격을 스킴하는 전략을 사용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할 수도 있다.​ 첫째, 시장 침투 가격 책정은 말 그대로 초기 가격을 낮은 가격으로 책정해 소비자에게 여전히 생소한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출시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인 방법- 각국의 소득수준의 차이에 따라서 책정하는 가격수준 역시 달라져야 한다. -가격차별정책의 제한요소가격차별은 국제적인 재정거래(arbitrage)에 의해서 그 효과가 사라진다Ex1) 후진국에서 값싸게 판매되는 제품을 수입하여 선진국에 재 판매하는 수입업자는 각국간의 가격차이를 통해 많은 이윤을 얻을 수 가 있다. Ex2) 덤핑은 외국기업들이 해외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고의적으로 가격을 차별화하는 방

  • 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국제시장에서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레드불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 시장에서 새로운 위치를 창출했다. 마케팅 과정에서 황소와 붉은 색을 트레이드 마크로 하여 RED+BULL 이라는 에너지를 강조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을 사용하였다.Price기존 시장에 새로운 종류의 음료를 출시하며 레드불은 가격 측면에서 고급화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였다. 기존의 일반 음료보다 더 높은 가격을 책정해 다른 음료화 차별화된 기능적 우위를 가지는 제품의 이미지를 제공하였다. 또한 초창기 레드불은 할인 행사를 실시

  • [전시회] 전시가격전략과 전시유통전략
  • 전시회 전시가격전략과 전시유통전략목차Ⅰ. 전시가격전략1. 수출가격2. 시장침투가격3. 초기고가전략Ⅱ. 전시유통전략1. 전시유통전략의 의의2. 전시회를 통한 국제유통경로의 조직1) 수입업자2) 유통업자3) 딜러I. 전시가격전략전시회의 가격전략은 궁극적인 목표에 있어서 국내가격결정과 기본적으로 크게 다르지는 않다. 즉 책정되어진 가격이 참관객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해 적정한 가치를 대표하고 있다고 느끼도록 책정되어야 하는 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