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의 시장세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합리적 이미지의 박상원을 기용하여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에이스 침대의 광고는 1993년과 1994년에 가장 성공한 광고 중의 하나로 꼽히기에 충분하였다. 1992년 에이스 침대의 매출이 1991년에 비하여 14.7% 성장하였지만, 이 광고가 실시된 첫 해인 1993년 80.4%나 성장하였고, 시장 점유율도 1992년의 18.3% 에서 27.8%로 신장하였다. 심지어 이 광고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 중 침대는 정말 가구가 아닌 것으로 혼동하는 학생들이 많아 서울시 교육청에서 광고 문안의 변경을 요청하는 사건까지 벌어지게 되었다. 그러나 이 광고가 이렇게 성공을 거두게 된 배경에는 철저한 세분시장 분석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