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의 시장세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합리적 이미지의 박상원을 기용하여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에이스 침대의 광고는 1993년과 1994년에 가장 성공한 광고 중의 하나로 꼽히기에 충분하였다. 1992년 에이스 침대의 매출이 1991년에 비하여 14.7% 성장하였지만, 이 광고가 실시된 첫 해인 1993년 80.4%나 성장하였고, 시장 점유율도 1992년의 18.3% 에서 27.8%로 신장하였다. 심지어 이 광고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 중 침대는 정말 가구가 아닌 것으로 혼동하는 학생들이 많아 서울시 교육청에서 광고 문안의 변경을 요청하는 사건까지 벌어지게 되었다. 그러나 이 광고가 이렇게 성공을 거두게 된 배경에는 철저한 세분시장 분석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원론] 광고전략의 수립
  • 전략의 틀인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브랜드포지션 의 결정) 와 광고컨셉트의 도출 과정은 서로 긴밀한 관계.-브랜드포지션  광고컨셉트로 연결사례) 에이스 침대, 한국통신 메가패스 광고컨셉트 도출과정5) 광고컨셉트를 찾는 스타일하이트의 지하 150m 암반수마몽드의 산소같은 여자016 “내꿈꿔 편”에이스침대의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롯데리아광고의 “버거소녀 편”고유한 판매제안의 발견상표이미지의 창조내

  • 에이스침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스침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경쟁사분석 PPT
  • 01. 에이스침대 기업선정 이유02. 에이스침대 기업소개주요생산제품기업이념연혁수상내역사회공익활동연구역사 및 지적재산권기술력재무구조시장점유율03.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P분석-제품(Product)-가격(Price)-유통(Place)-촉진(Promotion)B2B 마케팅B2C 마케팅04. 경쟁사분석레이더스크린모델 시몬스대진CONTENTS수많은 업계 최초 수상침대는 가구가 아니라는 기발

  •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및 문제점
  • 침대 브랜드 1위에 올라 선 에이스침대만의 끈기와 고집이 IMC활동에서도 발휘되어야 할 것이다.2.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1) STP(1) Segmentation1990년 초반부터 종합 가구업체들이 가구시장의 불황타개책으로 침대시장 공략을 강화하자 시장점유율이 계속 하락하는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이러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에이스침대에서는 침대시장의 고객들이 추구하는 편익을 기준으로 시장세분화(Segme

  • 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 국내 침대시장 분석 및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06INDEX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013C분석02SWOT분석03핵심성공요소04마케팅목표수립05STP01거시환경분석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PEST불공정 거래 행위 조사1인당 국민소득증가잠에 대한 인식의 변화매트리스 기술의상향 평준화01Political거시환경분석 및 시장분석1. 한국 침대 산업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에이스 침대와 시몬스 침대의 사장은 안정호와 안성호 씨로 서로 형제 관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국내 가구시장 내 침대부문에서 독보적 1위를 달리고 있는에이스 침대의 마케팅 전략 분석국내 최고 침대 업체로 성장한 에이스침대는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라는 광고를 통하여 기존침대를 가구에서 과학으로 인식을 전환하였으며 현재 2013년 국내시장의 약 32%정도의 점유율을 보이며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에이스침대를 Leading Brand로 이끈 차별성을 분석하여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먼저 시장매력도를 외형적,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