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성교육프로그램(청소년성교육, 청소년이성교제, 청소년프로그램, 사회복지프로그램, 청소년복지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2 / 2015.11.22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고등학생 성교육프로그램(청소년성교육, 청소년이성교제, 청소년프로그램, 사회복지프로그램, 청소년복지프로그램)
- 목차
-
< 차 례 >
1. 프로그램명
2. 프로그램 개요
3. 서비스 대상
4. 문제개입 목표
5. 개입의 필요성
6. 프로그램 세부 내용 및 운영방법(집단의 발달단계)
1회기 프로그램 안내 및 자기소개
2회기 성 개념
3회기 양성평등
4회기 성충동과 욕구 조절
5회기 남녀의 성심리 차이
6회기 이성교제와 성적 자기 결정
7회기 피임과 인공 임신 중절
8회기 내가 바라는 성
- 본문내용
-
1. 프로그램명
“솔직담백 우리이야기”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에 관한 인식을 위한 성의식 함양 집단상담 프로그램)
2. 프로그램 개요
성에 관련된 청소년 문제는 어제 오늘일이 아니다. 성교육에 대한 관심은 지대하지만, 기존의 성교육은 인지적인 지식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흐르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하여 본 프로그램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성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전한 성의식 함양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은 고등학생들이 건전한 성가치관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데 기여할 것이다.
- 참고문헌
-
1. 프로그램명
“솔직담백 우리이야기”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에 관한 인식을 위한 성의식 함양 집단상담 프로그램)
2. 프로그램 개요
성에 관련된 청소년 문제는 어제 오늘일이 아니다. 성교육에 대한 관심은 지대하지만, 기존의 성교육은 인지적인 지식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흐르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하여 본 프로그램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성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전한 성의식 함양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은 고등학생들이 건전한 성가치관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데 기여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인본주의 이론
-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사회복지사에게 요구되는 전문가적 자질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전문가적 자질에 대해 토론하시오.
- 사회복지법상의 권리구제제도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이에 해당하는 사례를 제시하시오
- 사회문제와 관련하여 사회복지정책, 사회복지행정사회복지실천이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에서 사회복지사의 기본적 자질과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 청소년기의 신체발달이 청소년의 성격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를 설명하고, 실제로 본인의 신체 중 어떠한 부분이 성격발달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사업계획서 - 성인여성장애인의 자립심 향상을 위한 집단 활동 프로그램
- 애견 사업 계획서
- 가족의 기능을 설명하고, 가족의 기능 중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기능을 골라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장애인인권 사례분석과 나의생각정리 및 장애인인권 문제 발생원인과 해결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