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E PACIFIC 기업성공사례(태평양, 아모레퍼시픽,, 한류화장품, 화장품기업성공사례, 경영전략과지식경영)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0 / 2015.11.20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판매자 할인 1,71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MORE PACIFIC 기업성공사례(태평양, 아모레퍼시픽,, 한류화장품, 화장품기업성공사례, 경영전략과지식경영)
목차
I. 개 요

II. 사업분야
1.화장품 사업부문
2. 생활용품 사업부문
3. 건강식품 사업부문

III. 90년대 이전의 태평양

IV. 90년대 위기의 태평양

V. 위기 이후의 위기

VI. 결론
본문내용
1. 화장품 사업부문
㈜태평양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대표적인 주력사업부문
㈜태평양은 화장품회사로 설립되었고, 창립 이래 줄곧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

★ 여성라인 – 기능성과 연령별로 제품의 특성에 맞는 제품 분류
아모레퍼시픽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에뛰드 예스쁘아 롤리타렘피카 효시아 틴클리어 베리떼 (16종)

★ 남성라인
헤라옴므 설화수정양라인 아이오페포맨 라네즈옴므 마몽드옴므 한율진결 리리코스옴므 오딧세이 미래파 (9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전략들을 분석하는 것은 진정한 글로벌화가 무엇인지 그 방법을 우리에게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AMORE PACIFIC의 해외진출 중에서도 특히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미국에서의 경영활동을 통해 글로벌 리더 기업이 되기 위한 AMORE PACIFIC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경영전략들을 살펴 보고자 한다. (2) 기업소개 AMORE PACIFIC은 1945년 서성환 회장이 (주) 태평양을 설립한 이래, 프랑스로부터 기술을 도입하여 화장품 생산기술을 발전시켜 나갔다. 1964년 아모레 화장

  • 이니스프리 브랜드 현황분석및 SWOT,4P,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전략제시 - 이니스프리 마케팅연구
  • 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다양한 마케팅사례(1) 온라인 마케팅(2) 남성타겟 마케팅(3) 그린마케팅(4) 입소문마케팅 (바이럴마케팅)(5) CRM마케팅8. 향후전략 제시(1) PR전략 제언(2) 블루오션전략 제언(3) 체험마케팅 전략제언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경영전략과 국내성공요인
  • 태평양은 순수지주회사 형태로 남아, 아모레퍼시픽, 퍼시픽글라스, 장원산업, 아모레퍼시픽제약, 에뛰드, 아모스 등 6개 자회사의 사업을 기획, 관리하게 된다. 대신 사업부문 법인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해온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 제품 사업을 이어받아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한 토탈케어 서비스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다.AMOREPACIFIC은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PACIFIC”, 이 두 가

  • [마케팅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전략
  • 태평양은 중국에 진출해 급변하는 중국의 사회적 환경 속에서의 중국 여성들의 유행의 민감성을 포인트로 두고,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적적한 해외 진출 전략으로 성공적으로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이러한 해외 진출의 성공에 힘입어 태평양 화장품을 국제기업의 경영성공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소개 및 연혁 (1) 태평양(AMORE PACIFIC) 소개, AMORE PACIFIC의 의미 ‘AMORE 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

  • [다국적기업론] 태평양 라네즈의 중국진출 성공기
  • 전략분석Ⅲ부 결론1장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공략과 성과분석2장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문제점3장 앞으로의 전략방안4장 중국에서의 성장방향전체 결론 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부 서론1. 기업 선정 배경  2002년을 기점으로 하여 중국에 부는 한류 열풍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만 국한되지 않고 넓게는 made in Korea가 찍힌 여러 분야의 제품에 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화장품 업체인 태평양은 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