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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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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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
(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2) 해외진출현황
(3) 연혁
(4) 편의점의 성장세
(5) 경쟁사와 비교

2. 세븐일레븐 SWOT분석

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
(1) 원가 우위전략
(2) 차별화 전략
(3) 집중화 전략

4. 세븐일레븐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유통전략 (Place)
(3) 가격전략 (Price)
(4) 촉진전략 (Promotion)

6.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강점
1인 마케팅 선도 – 세븐일레븐 은 2012년 4월 독신가구, 맞벌이 가구 등을 위한 소포장 곡류 9종과 반찬 6종을 출시했다. 또한 작년 5월 와인을 즐기지만 한 병의 양이 부담스러운 1인 가구, 싱글족을 타겟으로 소용량 와인인 옐로우 테일 미니세트를 출시했다.

지하철 역 최다 입점 – 유동인구가 많아 기본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고 24시간 운영할 필요가 없는 지하철역 매장을 경쟁사보다 빠른 2007년부터 개점했기 때문에 지하철 역 점포를 개설하는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브랜드 가치 - 롯데 중앙연구소는 껌, 스낵, 초콜릿에서 각종 빙과와 음료, 주류 및 패스트푸드에 이르기까지 롯데 상품들의 완벽한 맛과 품질을 위해 수백 명의 연구진이 연구를 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는 세븐일레븐 푸드만을 전담으로 연구하는 팀이 있다. 이들은 신제품 개발은 물론 원재료 선정과 품질 검사, 위생 검사, 맛과 포장 개선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연구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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