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가출과 도벽이있는 중학생 사정 및 8회기 과제중심모델 상담개입내용(중학생상담사례, 아동상담소실습사례)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18 / 2015.11.18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1,52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잦은 가출과 도벽이있는 중학생 사정 및 8회기 과제중심모델 상담개입내용(중학생상담사례, 아동상담소실습사례)보고서
- 목차
-
Ⅰ. 사례개요
● 인적사항
1. 의뢰배경
2. 개인력 및 가족력
3. 문제력
● 사정 및 상담계획
1. 사정
2. 상담계획
3. 상담방법
- 과제중심모델 (20 . 1. 16 - 1. 24)
● 상담실제 (1회기 - 8회기)
● 총평 및 제언
- 본문내용
-
※ 기관명 : ○○아동상담소 (청소년과)
슈퍼바이저 : 최00 과장님
실습기간 : 20 . 1. 5 - 1. 26 (총 4주)
Ⅰ. 사례개요
● 인적사항
성명 : 구○○ (16세, 남)
주요문제 : 잦은 가출 및 도벽
학력 : ○○학교 재학 중
가족관계 : 친부모, 1남 2녀 중 3째
개입 및 상담기간 : 20 . 1. 11 - 1. 25 (총 8회기)
상담자 : ○○대학교 사회복지학과 4학년 실습생
1. 의뢰배경
내담자의 잦은 가출과 도벽으로 인한 문제로 내담자가 경찰서에 의뢰되었고, 내담자의 모에 의해서 20 년 8월 다시 상담소로 의뢰되어 입소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예술작품과 음악 르네상스 예술 르네상스 음악 르네상스 미술 르네상스 건축 모나리자 레오나르도 다 빈치 최후의 만찬 미켈란젤로
- 그림교환의사소통 체계의 개념 및 교수 6단계를 제시하고, 자폐스펙트럼장애아동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까닭을 제시하시오
- [프랑스영화] 잔다르크 영화분석
- [프랑스사회와문화] 프랑스영화- 누벨이마주를 중심으로
- 의료사회복지 대상별 욕구에 따른 의료사회복지실천의 과제와 접근방안에 대해 학습자의 의견을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관찰의 오류를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만약 자신이 보육교사로서 아동의 관찰에 오류가 생겼을 경우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해 기술하시오
- [일본역사]루스베네딕트의 `국화와칼`에 대한 분석 및 비평
- 사업계획서 - 인터넷중독 청소년 방과후 프로그램
- 사회복지조사론
- 경영통계학 - 이산확률분포에 대하여 요약하여 정리하시오(이항분포에 대한 정리, 초기하분포에 대한 정리, 포아송분포에 대한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