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3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서론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2) 하기스 중국진출배경

2. 중국 기저귀 시장분석
(1) 진출당시 기저귀 시장상황
(2) 주요 브랜드소개
(3) 기저귀 브랜드 현황

3. 하기스 3C분석과 SWOT분석
(1) 3C분석
-자사 분석
-경쟁자 분석
-고객 분석
(2) SWOT 분석

4. 하기스 STP전략분석
(1) 중국 지역별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Map

5. 하기스 마케팅믹스 4P전략

6. 결론
본문내용
- 하기스 국내 현지 공장에서 생산, 판매망을 구축하여 중국시장에 수출.
- 하기스의 일반적인 중국내에서 유통은 대도시의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
- 하기스 소비자 간 제품에 대한 긍정적 입소문이 형성되어, 철저하게 영업사원 교육 하 여, 소비자에게 방문판매를 통해 다가감.
- 기저귀는 육아용품에 해당되므로, 육아용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베이비 스 토어에서 판매.
- 상류층을 공략하는 好奇(하오치)의 마케팅 전략대로, 고급 산부인과에 납품하는 등의 유통망을 통해 중국시장 내에서 입지를 굳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가방 - 기업 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해외 진출 성공 전략 분석
  • AGABANG & COMPANY< I N D E X >Ⅰ서론-기업소개-기업사명&이념-연혁-CIⅡ 본론*Main Brand*시장현황(pptehvy)*성장전략-4P-STP-SWOT분석*해외진출사례-아가방의 해외진출 배경 -아가방의 세계 진출 개요&과정*아가방의 중국 진출*아가방의 주요 성공요인,실패 Ⅲ 결론*아가방의 향후 전망Ⅰ. 서론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구축하여 정통성과 신뢰성

  • [경영전략]유한킴벌리 경영분석
  • 하기스 기저귀 개발, 출시 1982년부직포공장 준공 1980년국내 최초 일자형 기저귀 크린베베 기저귀 개발, 출시제2공장(김천) 준공(3.29) 1970년대1977년제지업계 최초 초지기계 플랜트 콜롬비아 수출 1974년뽀삐화장지 개발, 출시 1971년코텍스 생리대 개발, 출시, 크리넥스 훼이셜 티슈 개발, 출시제1공장(군포) 준공(12.12) 1970년회사 설립(3.30) 5. 경영실적 - 미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기업 유한킴벌리는 1970년 설립이래 고객의 사랑과 끊임없는

  • [경영학원론]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사례분석을 통한 후발기업의 Catch up 전략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3.1 ‘그린핑거’의 개발 배경3.2 제품의 특성4. 그린핑거의 catch-up 전략4.1. 유한 킴벌리 : 그린 핑거 4.1.1 SWOT 분석4.1.2 STP 전략4.1.3. 4P 전략4.2. 경쟁사 분석4.2.1 존슨앤존슨 : 존슨즈베이비4.2.2 보령메디앙스 : 누크, 닥터아토, 퓨어가닉4.3. 그린 핑거 전략에 대한 종합적 결론5. 결론 5.1 성공요인 요약5.2 그린핑거의 향후과제 및 앞으로의 전략5.3 후발기업의 캐치업 전략에 대한 시사점1. 서론선발기업은 산업 내에서 많

  • 유한킴벌리,그린핑거,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3.1 ‘그린핑거’의 개발 배경3.2 제품의 특성4. 그린핑거의 catch-up 전략4.1. 유한 킴벌리 : 그린 핑거 4.1.1 SWOT 분석4.1.2 STP 전략4.1.3. 4P 전략4.2. 경쟁사 분석4.2.1 존슨앤존슨 : 존슨즈베이비4.2.2 보령메디앙스 : 누크, 닥터아토, 퓨어가닉4.3. 그린 핑거 전략에 대한 종합적 결론5. 결론 5.1 성공요인 요약5.2 그린핑거의 향후과제 및 앞으로의 전략5.3 후발기업의 캐치업 전략에 대한 시사점1. 서론선발기업은 산업 내에서 많

  • [국제마케팅] `하기스`의 중국 시장 진출에 따른 이문화 극복 전략
  • 목 차1. 서 론(1) 하기스 선택 이유(2) 하기스 소개2. 본 론(1) 하기스가 중국에 진출한 이유(2) 현 중국 기저귀 시장의 상황(3) 중국에서의 하기스 기저귀 STP전략(4) 하기스의 SWOT 분석(5) 하가스의 중국 시장 성공을 위한 4P 전략(6) 하기스의 중국시장 위험(7) 하기스의 이문화극복 방안(8) 하기스 기저귀중국시장진출의 성공3. 결 론(1) 하기스가 중국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앞으로 하기스가 나아갈 방향4.조원 감상문1. 서 론(1) 선정이유: 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