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아웃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웃백 매장방문후기(직원인터뷰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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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아웃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웃백 매장방문후기 (직원인터뷰 포함)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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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소개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브랜드 개요
(2) 아웃백 기업히스토리
(3) 아웃백 경영철학
(4) 아웃백의 VISION

2. 아웃백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3. 빕스와의 서비스전략 비교분석
(1) 차별화전략
(2) 집중화전략
(3) 원가우위전략

4. 아웃백 STP 전략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6. 아웃백 매장방문과 직원인터뷰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평촌점
(2) 주요 유동인구수, 연령대, 매출액, 장단점분석
(3) 주변 상권 분석
(4) 직원과의 인터뷰

7. 결론
본문내용
②최고급 서비스, 차별화 된 스테이크

아웃백은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에피타이저, 음료, 디저트까지 풀 코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종업원이 허리를 굽혀 고객과 눈을 맞추는 등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생일 일 때는, 고객에게 생일 축하 노래와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항상 육즙이 풍부하고 두툼한 안심, 등심, 꽃등심, 로스트 비프 등 다양한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웃백만의 양념으로 시즈닝하여 맛이 더욱 좋다. 또한 스테이크는 육즙을 막기 위해 요리 과정에서도 밀봉상태를 유지하여 향과 즙이 풍부하므로 고기의 향과 맛을 계속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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