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타 나노의 가장 큰 장점은 매우 낮은 가격이라는 것이다.>
그것을 통해 인도네시아와 같은 동남아 국가에 판매하는 전략도 좋은 전략이지만
타타 나노의 용도를 자가용에 국한하지말고 그것의 용도를 변경해서 특수목적차로도 판매 할 수 있다.
< 인도의 릭샤를 대체하는 택시 >
인도의 택시 역활을 하는 릭샤는 창문이 없고 제대로 된 차체 구조 조차 제대로 갖추지 못 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먼지가 많은 인도 도로 특성상 불편하고 위험하다.
반면 타타나노는 창문도 갖추어져 있고 4인승이며 삼륜차를 개조해 만든 릭샤보다는 승차감이 좋다. 따라서 승객들도 이동에 안정감을 줄 수 있다.
닉샤는 인도 도시의 이동수단으로써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타타나노가 릭샤를 대체하는 수단으로 여겨질수만 있다면 많은 판매 증가를 이룰 수 있다.
세계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전략- 목 차 -Ⅰ. 서론● 세계 자동차 산업의 전반적 동향Ⅱ. 본론1. 한국의 자동차 산업1) 한국 자동차 산업의 시장현황2) 한국 자동차 산업의 역사 및 성장과정3) 한국 자동차 기업의 특성 분석 (현대자동차 사례)4) 한국 자동차 산업의 향후 전망과 발전 방향2. 일본의 자동차 산업1) 일본 자동차 산업의 시장현황2) 일본 자동차 산업의 역사 및 성장과정3) 일본 자동차 산업의 특성4) 도요타의 기업 경쟁 전략5) 일본 자
자동차 시장 8Ⅲ. 현대 자동차의 강점1. 기술의 투자와 획득 102. 선진 기술의 획득 123. 품질 경영 134. 수직 수평 계열화 145. 인재 경영 166. 속도 경영 17Ⅳ. 인도 내 경쟁기업 분석1. 인도 자동차의 역사 192. 경쟁 기업 분석) 21Ⅴ. 인도 진출 전략 221. 단독투자 232. 입지선정 243. 소형차로 모델 변경 264. 초기투자의 최소화 및 각종 원가절감 275. 단기간 내에 판매망 구축 276. 상트로 시장 점유율 1위 28VI. 향후 과제1. 기업단위 전략 282. 사업부 전략
자동차 시장 8Ⅲ. 현대 자동차의 강점1. 기술의 투자와 획득 102. 선진 기술의 획득 123. 품질 경영 134. 수직 수평 계열화 145. 인재 경영 166. 속도 경영 17Ⅳ. 인도 내 경쟁기업 분석1. 인도 자동차의 역사 192. 경쟁 기업 분석) 21Ⅴ. 인도 진출 전략 221. 단독투자 232. 입지선정 243. 소형차로 모델 변경 264. 초기투자의 최소화 및 각종 원가절감 275. 단기간 내에 판매망 구축 276. 상트로 시장 점유율 1위 28VI. 향후 과제1. 기업단위 전략 282. 사업부 전략
기업들의 진출현황3).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에서의 성공4). 현대자동차의 향후 과제(4) 중국진출사례분석1). 2001년 이후 중국자동차 시장의 현황2). 현대기아차의 중국시장진출3). 마케팅 전략4). 성과5). 중국시장의 시장의 특성과 인프라6). 북경현대기아차의 보완점 및 앞으로의 과제2. 기아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 사례분석(1). 미국진출 사례분석1). 세계 자동차 산업의 현황2). 미국자동차 시장의 특성3). 현대, 기아자동차의 경영전략4). 현대
기업 소개3-1. 생산 기지3-2. 인력3-3. 기업구조3-4. 연혁4. 인도시장 진입방식 비교 4-1. 현대자동차 진입방식4-2. TATA MOTORS 인도 점유 방식 5. SWOT분석 비교 5-1. 현대자동차 SWOT분석5-2. TATA 자동차 SWOT분석6. 현대 자동차 인도시장 진출 전략6-1 .소형차로 모델변경6-2. 초기 투자의 최소화 및 각종 원가절감6-3. 단기간 내에 판매망 구축6-4. 상트로 시장점유율1위 7. 시장점유율 및 판매량 비교8. 세그먼트별 판매량 비교9. 세그먼트 변화율 비교10. 타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