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입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4,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네즈 미래전략제안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입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총 20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분석
(2) 기업철학
2. 중국 화장품 시장현황
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에서의 현재상황
(1) 중국진출현황
(2) 매출분석
(3) 중국진출 브랜드
4.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진입전략
5.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2) 아모레퍼시픽 STP 분석
1) Segmenta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에서의 경쟁우위전략
7.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
8. 결론
(1) 아모레퍼시픽 중국에서의 향후전략방향 제안
(2)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상표 전략
라네즈의 상표는 <兰芝>로 중국어로 발음할 경우 '란쯔'라고 하고 비교적 라네즈와 비슷하게 발음된다. 의미는 난초라는 뜻으로 난초의 청초한 이미지와 난초의 은은한 향기가 화장품 이미지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성공적인 네이밍으로 평가 받고 있다.
- 제품의 유형
① 기존제품 : 기존 화장품을 중국에 그대로 판매하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나 <퓨처 에이지>, <스타화이트>와 같은 링클케어 제품, 미백 제품 등 기능성 제품 중심으로 제품의 포장 용기를 한국 출시 제품과 동일하게 하여 그대로 판매하고 있다.
② 수정제품 : 메이크업 제품(립 메이크 업, 아이메이크업,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 기존 한국에 출시되고 있는 제품에서 중국인들의 선호하는 붉은색으로 색조만 달리하여 출시하고 있다.
③ 개량제품 : 중국의 지역적 특성인 건조한 날씨와 봄철의 황사로 인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제공을 해주기 위하여 기존의 어레인지(스킨 리파이너), 워터 매니저(에멀전), 모이스처(이펙트 크림)을 1-2-3 단계로 공식화 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황사로 인한 먼지와 오염물질이 심하여 클렌징 제품이나 클렌징 종이 제품이 한국보다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④ 신제품 : 중국의 건조한 대륙성 기후 때문에 피부 수분관리에 더욱 적극적인 중국 여성 소비자 층을 위하여 <워터슬리핑팩>, 1일날 저녁 바르고 자서 2일날 아침 세안하여 제거하는 편리한 제품이 출시 하였고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30초에 1개씩 팔리는 성공을 거두었다. 그래서 라네즈는 2012년 올해 <퍼밍슬리핑팩>을 출시하였다. 퍼밍슬리핑팩은 워터슬리핑팩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주름개선의 효과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화장품시장분석,아모레퍼시픽-라네즈,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 분석과 LG생활건강 기업경영분석및 LG생활건강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