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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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시장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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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

2. 중국시장상황

3. 락앤락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락앤락 SWOT분석

5.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PRODUCT

① 밀폐성
, “잠그고 또 잠근다.”라는 브랜드명과 같이 두 번 잠그는 기능까지 갖춤으로써 밀폐력이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
② 원료의 위생성
인체에 절대적으로 무해하고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재료를 엄격히 선택 사용하였으며 선진국의 까다로운 위생검사를 모두 통과하고 미국 FDA는 물론 독일의 SGS검사 또한 통과 하였다.
③ 신선도
투습도와 누수도의 실험결과 Lock&Lock 제품이 유사품 밀폐용기보다 투습도가 200 배 낮아 밀폐력이 더 좋은 것을 알 수 있었다.
④ 다기능성, 다양성
0.1L부터 12L까지 140가지 이상의 다양한 SIZE의 제품이 있기 때문에 용도에 따라서 편리하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⑤ 공간 절약성
제품특성상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를 가지런히 쌓을 수 있는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최대 40%이상 더 활용할 수 있다. 공간이 2배로 넓어질 수 있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⑥ 내구성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300만회 각종 테스트에 합격, 가장 중요한 힌지(hinge)부분에 내구성을 보장. 굽힌 시험기에 본체 및 날개를 고정시키고 좌우 80˚굽힘 각도 조건하에 3,000,000회 시험 테스트에 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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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25(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25(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27( 중공형 실리콘 / 27( 흐름차단공 / 29( 위생성 / 29( 공간활용성 / 293) 품질보증/ 인증획득 / 304) 지속적인 품질개발 / 31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311) 자체 브랜드 전략 / 3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323) 해외시장 선제공격 / 324) 해외시장 진출 / 3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336) 파트너쉽 마케팅 / 337)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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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25(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25(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27( 중공형 실리콘 / 27( 흐름차단공 / 29( 위생성 / 29( 공간활용성 / 293) 품질보증/ 인증획득 / 304) 지속적인 품질개발 / 31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311) 자체 브랜드 전략 / 3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323) 해외시장 선제공격 / 324) 해외시장 진출 / 3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336) 파트너쉽 마케팅 / 337)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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