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총 1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소니 SONY 기업소개
(1) 소니 기업성장과정
(2) 보고서 요약

2. 소니의 위기

3. 소니 기업상황분석
(1) 소니 자사분석
(2) 소니 SWOT 분석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reat)

4. 스마트폰 시장동향 분석

5. 소니의 스마트폰시장 실패요인

6. 소니의 문제점과 하락세의 원인분석

7. 소니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본문내용
그리고 1980년대 말 소니는 제품의 범위를 넘어 서서, 사업 영역 차원에서 획기적인 움직임을 보인다. 미국의 CBS 레코드사를 1988년에, 그리고 다음 해에는 콜럼비아 영화사를 매입한 것이다. 미국 대중문화의 핵심, 가장 미국적인 부문의 최고봉들이 소니에게 점령된 것이다. 콜럼비아를 상징하는 횃불은 든 여인에게 기모노를 입혀 놓은 모습을 표지로 한 당시의 타임지는 소니 브랜드 성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일화이다.

그러나 1990년대 들어와 거대한 조류로 등장한 '인터넷'과 'MP3'에 발 빠르고 대응하지 못한 소니의 브랜드 가치는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에 대해 '소니의 시대는 저물었다'고 판단하는 목소리가 많은 것도 사실이었다. 하지만 소니는 1990년대 후반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의 출시로 '소니 왕국 부활'의 계기를 다시 마련했으며, 여전히 세계 시장에서 '소니 브랜드' 경쟁력은 무시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 닌텐도 소개 닌텐도 WII 성공신화 닌텐도 WII 마케팅 전략
  • 『또다른 Play Ground, NINTENDO』「게임기를 거실로 끌어내라!」목 차 Ⅰ. 서 론1. NINTENDO 소개2. 연구 목적3. Wii의 성공신화와 마케팅 전략4. 닌텐도 Wii, 사람을 치료하다!Ⅱ. 본 론1. Wii 제품 분석2. 비디오 게임 시장의 삼국전쟁! 경쟁제품 등장!3. 현재 시장상황 분석-1차 자료 분석Ⅲ. 결 론⋅ 우리팀이 제안하는 해결방안-1. 교육용, 재활 치료용, 실생활용 소프트 웨어 개발-2. Wii의 기술적 발전-3. 가격이 저렴하고 선발기업이라는 장점과 높은 인지

  • [다국적기업] `SONY`소니 경영분석과 미래
  • 상황91) Sony 종합네크워크회사로의 변신92) IT 네크워크로서의 소니의 강점과 단점123) SWOT 분석144) BCG 메트릭스 분석156. Sony의 향후 전략211) 현재위기의 극복212) 앞으로 기대되는 변화21Ⅲ. 결 론23Ⅰ. 서 론Sony는 세계전자산업을 주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
  • 분석1) 내적요인 2) 외적요인3.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4P‘s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5. 소니의 7‘s(기업문화)1) 공유가치(Superordinate goal)2) 구조(Structure)3) 구성원(Staff)4) 기술(Skill)5) 경영 스타일(Style)6) 전략(Strategy)7) 제도(System)6. 성공요인분석1) 소니의 정신2) 창조와 파괴7. 위기극복 및 사례1) SONY의 위기 원인분석2) 위기대응 전략Ⅲ. 결론1. 21세기 소니의 키워드2. 소니의 향후 비즈니스의 방향3. 소니가

  • 소니 sony 국제경영전략
  • SWOT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8(1) 4P(2) SWOT 분석5.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전자ㆍㆍㆍㆍㆍㆍㆍ12(1) 핵심역량사업의 균형적 발전(2) 높은 위기의식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리더십6. 소니의 위기와 극복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6(1) 위기 상황(2) 원인(3) 극복7. 향후 전망과 과제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98. 참고문헌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01. SONY 소개(1) 브랜드의 기원과 로고SONY= SONIC + SONUS + SONNY 소니(SONY)는 소리라는 의

  • [국제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의 성공과 실패 전략 분석
  • 전략과 그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여 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대응방안을 제시하려 한다. 「비디오게임(2008)」 pp.143~145 / 제임스 뉴먼 / 커뮤니케이션북스먼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소니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다.▷ 글로벌 기업 소니국가일본 업종전자기기 제조 설립자이부카 마사루 설립일1946년 5월 7일 본사도쿄(1) SONY (2)『SONY』의 기원SONY는 소리라는 의미의 ‘Sonic’과 ‘Sound’의 어원 Sonus와 그리고 ‘귀여운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