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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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

브랜드 철학 ㅣ
“화장은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브랜드 스토리ㅣ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
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 담고 있음

제품 특징 ㅣ
다채로운 컬러, 만족스런 품질, 앙증맞은 디자인

제품 종류 ㅣ
아이, 립, 페이스, 네일,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헤어
남성, 향수, 화장소품
목차
Part I 시장상황분석
1. 세계 화장품 시장 성장 전망
2. 주요국 화장품 시장 규모
3. 국가별 화장품 시장_일본
4. 국가별 화장품 시장_중국
5.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사례
6. 국내 화장품 산업 동향
7.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소속 국가

Part II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1. ㈜에뛰드 역사
2. 브랜드 스토리. 제품특징
3. 경쟁브랜드 . SWOT분석
4. 브랜드 CONCEPT
5. 경쟁브랜드 (광고creative 분석)
6.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7. 에뛰드의 S.T.P전략
8. Marketing and its Promotion
본문내용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

브랜드 철학 ㅣ
“화장은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브랜드 스토리ㅣ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
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 담고 있음

제품 특징 ㅣ
다채로운 컬러, 만족스런 품질, 앙증맞은 디자인

제품 종류 ㅣ
아이, 립, 페이스, 네일,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헤어
남성, 향수, 화장소품

Seg.1 - 1518 generation
→ 외모중심주의 증가
→ 스타일변화의 제한
Seg.2 ? 1825 generation
→ 외모에 대한관심이 더욱 커짐
→ 개인적인 멋을 표현

SPACE Marketing
매장을 공주의집(성)처럼 꾸며 고객들이 마치 공주처럼 느낄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그리고 이벤트로 구애하는 왕자가 세레나데를 부르며 공주를 찾는 모습을 연출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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