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국민은행 기업개요

2. 서비스 특징

3. KB국민은행 기업상황분석
(1) 3C 분석
-Company 자사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Customer 고객분석
(2) SWOT 분석

4. KB국민은행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KB국민은행 마케팅믹스 7P전략
(1) 7P전략
(2) 7P전략의 수정

6. 재포지셔닝 전략제안
본문내용
이를 바탕으로 한 국민은행의 Positioning 은 고객에서 감동을, “국민을 먼저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에서 보여 지듯이 부유층과 중산층뿐만 아니라 서민 금융 클리닉을 만들어서 국민의 경제를 먼저 생각한다는 서비스 컨셉을 구축하여 포지셔닝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생각보다 알차지않아 조금더 수정과 새로추가된걸 넣어주엇으면 좋겠다
  • 99795***
    (2017.11.28 17:29: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아요 알차서 좋네요
  • 41187***
    (2016.10.09 23:02:25)
회원 추천자료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3C분석및 KB국민은행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국민은행 향후방향제언 PPT
  • KB국민은행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KB국민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KB국민은행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소비자분석)3. KB국민은행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4. KB국민은행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KB국민은행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1) 문제점(2) 해결방안 제언7. 결론 및 향후방향 제

  • 국민은행마케팅성공사례,긍융마케팅,국민은행KB,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민은행 마케팅 분석▶국민은행의 새로운 CI 런칭 신문광고````2. KB의 STP 전략개인고객 부유층-독특한 가치제안 개발-새로운 브랜드, 채널 차별화-외부 전문인력 확보-생애가치 극대화고수익 고객 적극 공략중산층-CRM 역량 강화-Personal Banking 추구-상품별 수익 극대화교차 판매 확대를 통한 주거래 고객화서민층-저비용 채널 이용 유도-후선업무 집중화/자동화-서비스 경로 재설계-거래별 수익 극대화비용 효율성 증대기업 고객대기업

  • KB 국민은행 마케팅 KB 국민은행 현지화전략 KB 국민은행 시장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나이지리아 진출 전략1KB 국민은행목차PART. 1 국민은행1.1 국민은행 Mission & Vision1.2 내부환경분석1.3 외부환경분석PART. 2 기업전략 2.1 왜 아프리카인가2.2 왜 나이지리아인가2.3 아프리카 경쟁자 분석PART.3 경쟁전략3.1 틈새시장 공략 : 중소, 중견기업 집중 지원3.2 단계적 현지법인 설립 : 현지데스크 설립 → M&A 통한 법인3.3 현지인력 교육 & CSR21PART01. Mission & Vision02. 내부환경분석03. 외부환경분석“국민은행은 글로벌 뱅크를 비전으로 삼는다

  • [경영전략] KB국민은행의 기업전략 성공사례
  • 1. KB국민은행 소개(1) 개요KB국민은행은 2001년 11월 국민은행과 주택은행의 합병과 함께 KB국민은행이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하게 된 기업이다. 세계수준의 소매금융기관 세계 30위권 진입을 목표로 탁월한 판매 역량을 기반으로 선별된 상품을 목표고객에게 제공하는 multi-specialist bank를 추구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한국산업고객만족도 역시 5년 연속 1위를 기록, 201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은행

  • 국민은행 마케팅 기호분석
  • 국민은행 마케팅 분석▶국민은행의 새로운 CI 런칭 신문광고````2. KB의 STP 전략개인고객 부유층-독특한 가치제안 개발-새로운 브랜드, 채널 차별화-외부 전문인력 확보-생애가치 극대화고수익 고객 적극 공략중산층-CRM 역량 강화-Personal Banking 추구-상품별 수익 극대화교차 판매 확대를 통한 주거래 고객화서민층-저비용 채널 이용 유도-후선업무 집중화/자동화-서비스 경로 재설계-거래별 수익 극대화비용 효율성 증대기업 고객대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