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에릭슨전자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에릭슨에 대한 개요
1. 모태
2. Ericsson
3. 에릭슨의 약점과 위기
4. 에릭슨의 강점과 반격
5. 참고
(2)에릭슨의 글로벌 경쟁력과 핵심역량
1.에릭슨의 전략
2.에릭슨의 강점과 반격
(3) 중국 모바일 산업의 특성
1. 시장 현황
2. 중국 모바일 기술 동향
3.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
4.기업체
5.설비공급자
6. 규제정책
(4) 중국에서의 에릭슨의 경쟁력과 시장 포지션
1. 중국에서의 에릭슨의 경영
2. 에릭슨의 경쟁력
3. 중국에서 에릭슨의 시장 포지션
(5)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에릭슨과 다른 글로벌 경쟁기업, 중국 경쟁기업과의 관계
1.모토로라
2.노키아
3. 다른 경쟁자들
- 본문내용
-
1. 모태
1876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라스 마그누스 에릭슨(Lars Magnus Ericsson)이 전신기를 수리하기 위해 작은 점포를 열었던 것이 128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최고 통신업체 에릭슨의 모태이다.
일찌감치 전화를 모든 사람들이 누려야 할 기술로 인식하고 스톡홀름을 세계에서 가장 전화기가 많이 보급된 도시로 만들었던 에릭슨의 정신을 이어받아 현재에도 통신산업의 표준화와 공개시스템을 주창하며 전세계 인류가 보다 나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에 힘입어 세계 10대 통신사업자들이 에릭슨과 협력하며 전세계 이동전화의 40%가 에릭슨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고, 현존하는 2G및 3G 이동통신 표준에 맞는 장비 일절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2. Ericsson
1876년에 창설된 에릭슨은 세계적인 모바일 전화통신 장비의 주요한 공급업체 이면서 1998년에는 중국에서도 주요한 공급업체가 되었다. 에릭슨은 개발, 제조, 시장, 설치 그리고 고정라인과 이동전화통신의 지원을 위해 14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104000명을 고용하였다. 1999년에 에릭슨은 스웨덴, 독일, 미국에 3개의 중요한 리서치 센터를 설립하고, 22개의 다른 국가에는 더 작은 규모로 설립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