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시원소주`c1 소비자설문조사결과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브랜드 인지도
■ 소주 음용 및 평가
■ 소주에 대한 인식
■ 소주 맛 / 이미지 평가
■ 가격 민감도
■ 마케팅 활동
■ 라이프 스타일
본문내용

1. 조사 목적

부산, 양산, 김해지역등 지역별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현재의 소주 음용 실태를 파악하여 향후 효율 적인 마케팅 활동이 집행될 수 있도록 각 지역별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 자료로 활용코져 실시함.

2. 조사 내용

■ 브랜드 인지도 ■ 음용 실태 ■ 브랜드별 맛 평가

■ 브랜드 이미지 평가 ■ 제조사별 이미지 평가 ■ 마케팅 활동

3. 조사 방법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소비자 분석22자사환경 분석22∼27연 혁기업철학경영방침브랜드 이미지재무제표시장점유율SWOT분석KSF(핵심성공요인)27마케팅 믹스 전략28∼30마케팅 목표Target Market제품의사결정가격의사결정유통의사결정촉진의사결정광고전략참이슬 성공요인30붙임 1. 진로 일본 진출 성공사례31∼36붙임 2. 록본기에 우뚝선 진로재팬37∼40설문지 조사

  • [마케팅조사] 직장인들의 하이트에 대한 선호도와 충성도가 시장점유율에 미치는 조사
  • 조사는 기업의 전반적인 전략수립에 반영되기 때문이다.하이트가 시장점유율 1위라는 시장지배력을 바탕으로 좀 더 다양한 방법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며, 지속적인 제품개발 및 개선에 적절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면 맥주시장에서의 1위자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 참고 문헌∙ 금융 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하이트 2005년도 1분기 사업보고서)∙ 대한주류공업협회 홈페이지 www. kalia.or.kr∙ HITE 홈

  • [기업사례] [경영학원론, 마케팅](주)진로의현황과미래
  • 소주’ 선정동기 2. 지역별 소주회사 3. 소주시장 역사 4. 소주시장 현황       (1)전체 판매량       (2)회사별 판매량       (3)지역별 판매량 5. 우리나라 20대 소비현황 (설문조사) 본론 1. 대선주조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SWOT    (4)4P 2. 두산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SWOT    (4)4P 3. 진로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SWOT    (4)4P ★4. 진로의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결론 1. 진로의

  • [마케팅] 주류시장조사(주류시장과 관련된 경제적 환경을 중심으로)
  • 조사보고서에서는결론적으로 시장조사의 결과가 ㈜진로의 향후 마케팅방향에 대한 의사결정을 돕는데그 의의를 둠1. 국내 주류산업의 이해대한주류공업협회에 등록된 회원사를 기준주류의 제조 및 유통과 관련된 주요업체는 총 19업체각 회원사에 의해 제조되고 있는 제품을 면허품목에 따라 구분하면크게 소주, 맥주, 위스키, 기타로 구분.대한주류공업협회, 2007년 주류산업 협회지(통권 제 93호)1) 주요 업체현황HITE, Prime, 엑스필, 스타우트,

  • [사회조사방법론]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 조사를 통해 알 수 있었다. 우리는 보통 이 결과를 NCSI의 본 목적인 고객 만족도 보다 조금 더 넓은 의미의 상품의 질이나 서비스의 만족도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러나 사실은, NCSI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낸 것이기 때문에, 상품의 질과는 직접적인 상관이 있지는 않다. 정확한 설문 조사를 이끌어 내는 것만큼, 설문 조사를 이해하는 우리의 관점이나 생각도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목 차Ⅰ. 들어가면서 - NCSI(국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