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시장 성장에 따른 백화점대응 및 차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과 배경 이미지등 정말 후회없을 것입니다.
- 목차
-
1.연구목적
2.홈쇼핑의 성장배경
3.내 외부 환경분석
2001년 소매업태별 매출추이
백화점 vs 홈쇼핑의 주요매출 비중
백화점 vs 홈쇼핑의 품목별 매출구성비
백화점 vs 홈쇼핑의 고객분석
백화점 vs 홈쇼핑의 장 단점
홈쇼핑 vs 백화점의 포지셔닝
경쟁사의 주요 전략
4.대응 및 차별화 전략
대응 및 차별화 전략
- 본문내용
-
경쟁사의 주요 전략
LG 홈쇼핑
▷ 카탈로그, 인터넷 부문강화
▷ 고객 서비스 개선 (품질,배송문제)
-품질 관리요원 확대
-상품에 대한 외부전문 심사 확대
-제조공정 생방송 시간 확대
-국내 초대 물류센터 및 첨단 물류시스템
도입
▷ 종합유선방송사와의 관계개선
▷ 사원교육 강화
▷ LG e-SHOP과의 연계를 통한
멀티미디어 쇼핑몰 구축
▷ PB 상품 강화
CJ 39 쇼핑
▷ 카탈로그, 인터넷 부문강화
▷ 고객 서비스 개선 (품질,배송문제)
▷ 종합유선방송사와의 관계개선
▷ 사원교육 강화
▷ 택배서비스와의 통합이미지 구축
▷ 종합유선방송사와의 공동 마케팅
▷ 해외홈쇼핑 및 WEB-TV, 디지털
방송과의 제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인사관리] 바이엘 Bayer in Korea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