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무선이어폰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 및 브랜드 : Liberty
■ concept
■ 기업 로고
■ 주요 생산 제품 : 무선 이어폰 및 헤드셋
■ 목표 시장
■ 거시 환경 분석(5force분석 기반)
■ 기술 전략
■ 기업 SWOT분석
■ 생산 프로세스
■ 초기 시장 마케팅 자원(제품 생산 후 2년내)
■ 10대 마케팅 기본 컨셉
■ 초기 마케팅 구체화
■ 초기 시장 광고 전략
■ 초기 시장의 궁극적 목표
■ 예상되는 위험 요소(초기시장)
■ 주류 시장 진입 전략(3년 이후
■ 예상되는 위험 요소(주류시장
■ 제품 모델
■ 재무계획(채산성 분석)
■ 전략적 제휴
■ 재무제표
- 본문내용
-
■ 목표 시장
-산업 : 학생 등이 대중교통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차안에서 음악을 듣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에 MP3플레이어의 수요는 꾸준한 편이고 이에 따라 음악을 듣는데 필수 요소인 이어폰과 헤드셋의 수요 곡선은 MP3플레이어와 같이 간다고 볼 수 있다.
-현상태 : 기존 유선 이어폰 시장은 독일의 젠하이져와 일본의 소니 등이 시장의 리더로서 자리를 잡고 있다.
-트렌드 : 최근 대부분 전자기기 기본적 트렌드 wireless.
가장 최근 LG전자에서 Wireless LCDTV를 개발한 것부터 무선 인터넷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최근 화두는 바로 무선(wireless)이다.
-특수(specific)시장 : 본 기업의 목표 시장은 유선 이어폰이 지니고 있는 단점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기존 시장의 틈새를 노리고 있다.
■ 거시 환경 분석(5force분석 기반)
-기존 경쟁자 : 기존 시장의 리더(SONY & SENNHEISER)
․소니 : 타 모델과의 호환성이 떨어짐(독자성 추구 전략의 단점)
․젠하이져 : 2004년 7월 기준, 2003년 상반기 비교 매출액 2배 이상 증가
․예상되는 소니와 젠하이져 반응 : 대거업과 기존 시장 리더의 약점은 작은 변화에 둔감하다는 것이다. 유선에서 무선으로 변화의 흐름은 되돌릴 수 없는 대세다. 앞서 설명한 MP3플레이어의 이용 장소나 형태에서 무선은 반드시 필요한 변화임에 분명하다. 소니와 젠하이져 역시 무선 이어폰 사업에 뛰어들 것으로 예측된다. 본사의 시장 선점 전략이 요구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