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레포트입니다.

총 1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농심 기업소개

2. 신라면 제품소개

3. 라면시장 상황분석

4. 신라면 마케팅실패 사례 (신라면블랙)
(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
(2) 제품 포지셔닝 실패

5. 경쟁사분석
(1) 진라면의 마케팅
(2) 삼양라면의 마케팅
(3) 세제품의 전략비교

6. 신라면 국내시장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신라면 해외 마케팅전략 분석
(1) 신라면 글로벌마케팅 개요
(2) SWOT분석
(3) 미국진출전략
1) 미국진출 전략개요
2) 마케팅믹스 4P전략
(4) 중국진출전략
(5)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

8. 결론
(1) 신라면의 향후전략
(2) 신라면의 한계점
본문내용
농심은 라면․스낵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식품 전문 업체로 국내 식품업계 중에서도 1위의 명예를 거머쥐고 있는 기업이다. 본 회사는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라는 기업이념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더 좋은 용역과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해왔다. 이는 농심의 기업로고에서도 잘 나타나고 있는데 농심의 상징 씨앗에는 ‘심은 대로 거둔다.’라는 믿음이 담겨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확고한 경영 철학과 창의적인 기술과 마케팅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지속적인 도전과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위해 본 회사는 2008년, 새롭게 2015년 기업비전을 선포하고 해외시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뛰어들었다. 1996년 상해공장 준공을 기점으로 현재 농심은 식품 산업 속에 녹아있는 한국 전통식 문화와 함께 회사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하고 종합적인 생활 문화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뿐 만이 아닌 해외 고객의 건강과 삶의 기쁨을 창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해외진출사례
  • 중국속의 국제마케팅1. 기업 선정이유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배우는 것이 국제 경영론의 핵심이다.최초의 국내 할인점으로 국내 유통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신세계 E-mart는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하였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교하여 진출시기는 늦었지만 초기 중국 유통시장의 장벽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국에서 세계적인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전략 분석 (8) 상해 E-mart의 경쟁 우위※ 참고: 맥킨지가 E-mart에 지적한 수정요망 사항5. 상해 E-mart의 중국 진출 전략(1) 현지화․•차별화 마케팅 전략(2) 인사관리 전략(3) 현지화 전략 사용 이유6. 중국 진출 결과 및 과제(1) 중국 진출의 의의 및 효과(2) 향후 중국 환경 예측과 대응 전략7. 평가※ 참고문헌 / 참고사이트1. 기업 선정이유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 분석Brand 분석□ 야나이 그리고 유니클로□ 유니클로의 Marketing MixV□ 유니클로는커뮤니케이션 분석1. Product장인 프로젝트질이 높고 폭넓은 연령층을 소화하며 사후관리가 철저한 제품SKU의 충실매장 수선서비스로고 숨기기상황석분Market 분석Brand 분석□ 야나이 그리고 유니클로□ 유니클로의 Marketing MixV□ 유니클로는커뮤니케이션 분석2. Price 아웃소싱과 SPA전략제조업체와의 직접 교류동일한 상품전략9자 마케팅질이 좋은 제품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하느냐 혹은 ‘성인’에 해당하는 글로벌 SPA브랜드를 선정하여 해외 혹은 국내에서 수행해온 국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방향성을 제시하느냐의 양자택일의 문제였다. 전자와 후자 모두 새로운 전략을 도출해낸다는 귀착점은 같으나 전자의 경우에는 국내 SPA브랜드가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지 않은 ‘추종자’라는 점 동아닷컴, 일자리가 복지다 1부-미래형 직업을 찾아서4 글로벌 SPA패션 강자

  • 한류현상의 고찰과 한국문화의 세계화
  • 해외진출④한류피해사례3-3한류의 의식주①한글패션②음식 음식에 끼친 한류영향일본의 한류음식태국의 한류음식한류음식에 대한 사례기사 초코파이라면그 외 음식들③온돌Ⅳ. 한류의 긍,부정적 양상4-1. 한류의 긍정적 영향①경제적직접적 경제효과(문화산업)간접적 경제효과(제조 및 서비스산업)②사회 & 국가적한국의 이미지 상승효과③경제적 사회&국가적 긍정적 영향 정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