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 보고서입니다.

총 2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

2. 밀폐용기 시장분석
(1) 국내 밀폐용기 시장 현황
(2) 세계 밀폐용기 시장 현황
(3) 밀폐용기 시장의 특성

3. 락앤락의 성공전략

4. 락앤락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락앤락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락앤락의 글로벌전략 사례 (중국시장진출)

8.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3) Opportunity (기회)
락앤락은 국내시장의 높은 시장점유율, 인지도를 확보함으로써 국내를 포함해 중국 4개의 지역 및 베트남에 그 생산기지를 두고 있고 해외직매장을 갖춘 다국적기업이다. 해외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고 생산 및 판매 기지를 확대하고 글로벌 현지 마케팅 강화를 통해 더욱 넓은 곳으로 가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락앤락은 여러 나라의 TV홈쇼핑으로 입지를 다졌다. 그 예로는 미국 최대 Tv홈쇼핑 QVC의 첫 데뷔 방송으로 5000세트의 매진기록으로 북미를 일으킴으로써 계속적인 sold out 신화를 탄생시키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미국뿐만 아니라 독일 영국에서도 판매대기록을 달성하며 특히 영국의 경우 왕실지정 헤롯 백화점에서도 락앤락 제품을 만날수있다. 이어 락앤락은 시카고, 푸랑크푸르트, 중국, 홍콩 세계 4대 전시회의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위치를 확고히 한다. 락앤락은 우리나라뿐 아니라 중국 다른 동남아시아 권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잇다. 락앤락은 전 세계를 5개 지역으로 나누어 미국 프랑스 중국 남미 인도 지역에 20년 이상 일해 온 배테랑 들로서 현지에서 히트칠 만한 제품을 개발하고 비용단축과 배송시간을 줄이기 위해 현지 공장 건설도 하였다. LG의 김치냉장고 전용 용기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매출 증대를 이루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분석과 락앤락 마케팅조사분석및 락앤락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LOCK & LOCK마케팅 성공사례분석CONTENTSⅠ. 락앤락 기업 선정배경Ⅰ- 1. 락앤락 기업소개Ⅰ- 2. 락앤락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사례Ⅰ- 3. 락앤략 선정 동기Ⅱ. 락앤락 기업 경영 마케팅전략분석Ⅱ - 1. 락앤락 4P, SWOT 분석, STP 전략분석1.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락앤락 SWOT 분석3. 락앤락 STP 전략분석-Segmentation & Targeting-PositioningⅡ - 2. 락앤락 경쟁사 분석1. 타파웨어2. 러버메이드3. 삼광유리Ⅲ. 락앤락 마케팅 조사 설계

  • 락앤락 중국시장 성공 사례
  •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마케팅 조사 분석 틀을 중심으로-INTROⅠ. 기업 선정 동기Ⅰ- 1. 기업소개Ⅰ- 2. 중국 시장 성공 현황Ⅰ- 3. 선정 동기MAINⅡ. 락앤락 기업 분석, AS-IS Ⅱ - 1. 4P, SWOT, STPⅡ - 2. 경쟁사 분석Ⅲ. 마케팅 조사 설계Ⅲ - 1. 조사 개요 및 가설Ⅲ - 2. 변수의 정의 및 설문지 구성Ⅲ - 3. 표본 설계 및 분석 방법Ⅳ. 마케팅 조사 실증 분석Ⅳ - 1. 조사 표본의 일반적 특성 Ⅳ - 2.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실증 분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LOCK& LOCK의 성공전략국제경영정책론......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5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 롯데마트 기업분석과 롯데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마트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롯데마트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CONTENTS1. 롯데마트 기업소개2. 롯데마트 중국진출위한 기업상황분석1) 중국시장분석2) 중국사회의 변화3) 소비자분석4) 경쟁자분석5) 롯데마트 자사분석3. 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전략4. SWOT분석1) 위협2) 기회3) 약점4) 강점5. STP 분석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롯

  • 마케팅성공, 기업성공사례-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 4P, SWOT, STP, 락앤락 마케팅 전략 전망
  • ‘LOCK & LOCK(락앤락)’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 분석-마케팅 조사 분석 틀을 중심으로-INTROⅠ. 기업 선정 동기Ⅰ- 1. 기업소개Ⅰ- 2. 중국 시장 성공 현황Ⅰ- 3. 선정 동기MAINⅡ. 락앤락 기업 분석, AS-IS Ⅱ - 1. 4P, SWOT, STPⅡ - 2. 경쟁사 분석Ⅲ. 마케팅 조사 설계Ⅲ - 1. 조사 개요 및 가설Ⅲ - 2. 변수의 정의 및 설문지 구성Ⅲ - 3. 표본 설계 및 분석 방법Ⅳ. 마케팅 조사 실증 분석Ⅳ - 1. 조사 표본의 일반적 특성 Ⅳ - 2.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실증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