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총 3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CRM의 개념
2.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
(1) 백화점 CRM의 특징
(2) 현대백화점 CRM 구축 배경
(3) 현대백화점 CRM의 중점사안
(4) 현대백화점 CRM 전략
-VIP 대상 고객관계관리
-일반고객 대상 고객관계관리
(5) CRM 도입 결과
3. 결론
- 본문내용
-
현대백화점은 CRM이 반드시 대규모의 데이터베이스와 첨단 정보기술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규모나 조직문화, 마케팅 활동의 분권화 정도에 따라 종이와 연필만으로도 가능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이 때문에 CRM 구현의 본질에 비교적 친근하게 접근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단순히 상품만을 파는 게 아니라 생활과 문화를 서비스하며 소비자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본방침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의 이러한 방침은 CRM 도입시기부터 현재까지 지켜지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CRM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권준혁, 2008
‘백화점 명가의 자존심 지켜낼 것인가’, 최준철기자, 2005.07.19
‘롯데 · 신세계 등 유통업계, `CRM 혁신` "소비 패턴 분석“, 유효정
기자’, 2011.08.23
‘2004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 '서비스 R&D'로 고객감동
추구’[중앙일보] , 2004.08.24
CRM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2006 석사논문
백화점 CRM의 활용 방안과 고객 마케팅 기대효과에 대한 상관관계 연구, 2004, 이주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