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 보고서입니다.

총 2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
(1) 이케아 브랜드소개
(2) 이케아의 기업비전
(3) 이케아의 매출현황
(4) 이케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
(1) 유통 차별화전략
(2) 상품 차별화전략
(3) 디자인 차별화전략
(4) 브랜드 차별화전략

3. 중국 가구시장 분석
(1) 중국의 가구시장현황
(2) 중국시장 PEST 분석

4. 이케아 중국진출 전략의 개요

5.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결론
(1) 시사점
(2) 중국진출에 대한 향후전망
본문내용
(2) 공급 업체에의 의존성 높음
이케아는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가장 싸게 물건을 공급해 줄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고 그곳에서 대량생산을 하며 규모의 경제를 활용한다. 그렇기 때문에 한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성이 높을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1989년 여러 공산주의 국가들의 지배세력이 차례로 무너지면서 이케아 또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폴란드에서 동구 정치권의 몰락과 함께 경제 역시 심각한 위기에 빠졌기 때문이다. 이 당시 폴란드의 이케아 납품업체들은 이케아와의 가격조건으로 계속 생산을 한다면 파산할 지경이었기 때문에 제품생산을 중단하겠다는 것을 요구하였다. 결국 캄프라드는 폴란드의 손실을 이케아 그룹에서 보상해 주기로 하고 제품생산을 계속하기를 지시했다. 이처럼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성이 높으면 국가의 정치적 위험 등으로 위험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습니다,찾았던 자료입니다.
  • carol9***
    (2018.03.31 20:08:11)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ikea 기업 마케팅전략분석(이케아 기업전략분석, 이케아 마케팅 4P,STP,SWOT분석, 경쟁우위전략과 새로운 전략제안)
  • IKEA 의 마케팅 전략CONTENTS0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기업개요IKEA 연혁IKEA 매출분석IKEA 입점국IKEA 사업영역IKEA 경영특징IKEA 경쟁사분석02. IKEA 이케아 기업 전략분석 SWOT분석경쟁우위전략분석STP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03. 전략제안01. IKEA 이케아 기업소개기업소개 세계 3대 가구업체 글로벌 브랜드 순위 26위(2013년 인터브랜드 선정)IKEA 기업개요0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연혁194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4P,STP전략 분석과 이케아 SWOT분석및 이케아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
  • IKEA 마케팅 전략INDEX01 이케아 IKEA 기업소개IKEA 연혁IKEA 매출분석IKEA 입점국IKEA 사업영역IKEA 기업특징IKEA 경쟁사분석02. 이케아 기업분석 SWOT분석-글로벌시장에서의 SWOT분석-한국시장에서의 SWOT분석경쟁우위전략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03. 새로운 전략제안01. 기업소개기업소개 세계 3대 가구업체 글로벌 브랜드 순위 26위(2013년 인터브랜드 선정)01. 기업소개IKEA 연혁1943 이케아의

  • [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LOCK 세계일류로의 성장
  • 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Ⅳ. LOCK&LOCK 기존의 마케팅 및 SWOT 분석1. 현재까지의 마케팅2. LOCK&LOCK을 오늘날의 큰 성공으로 이끈 가장 중요한 시점과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Ⅴ. LOCK&LOCK의 향후 목표1. LOCK&LOCK 의 미션2. BCG 비즈니스 모델 적용Ⅵ. 마케팅 전략 STP (인도시장을 중심으로)1. 기존의 LOCK&LOCK 인도 진출 전략2. 차후 LOCK&LOCK의 마케팅전략의 변화 필요성 3. 마케팅 전략 제시Ⅶ. 마케팅 믹스 4PⅧ. LOCK&LOCK이 본받을 만한 기업사례1. IKEA2. P&G

  • [국제경영환경분석] 러시아 환경분석
  • 진출 및 설립절차667. 진출시 유의사항70Ⅴ. 정치적 환경741. 정치약사742. 국가조직803. 정치제도814. 선거제도885. 국가원수916. 정치현황947. 행정구역1058. 국방체제106Ⅵ. 우리나라와의 관계1071. 한․러관계 현황1072. 양국관계 약사1083. 교역 및 투자현황1114. 주요 경제협력 프로젝트1155. 고려인 및 기타관계120■ 분 석Ⅰ. 사업 선정 및 마케팅1241. 사업 선정 1242. SWOT 분석 1243.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 선정1294. 마케팅 전략1315.

  • [국제경영] IKEA 이케아 국제경영 사례
  • Ⅰ. 기업소개Ⅱ. SWOT분석Ⅲ. 제품전략Ⅳ. 원가유통전략Ⅴ. 마케팅전략Ⅵ. 해외진출전략Ⅷ. 결론국제경영사례기업 소개1943년 설립 1956년 조립식 가구 제조 시작1963년 해외시장 첫 진출2012년 현재 전 세계 35개국 진출ikeaIKEA세계1위 가구왕국ikea이케아 경영방침Frugality(절약)Informality(격식에 얽매이지 않는)Creativity(창조적인)better everyday lifeikeaSWOT 분석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임대료, 물류비용, 저장비용 최소화로 인한 원가절감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