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
1. 산업구조분석
2. 일반환경분석
- 사회, 문화적 측면
- 정치적 측면
- 경제적 측면
- 글로벌 측면
3. 카페베네 SWOT분석
-S(Strength)
-W(Weakness)
-O(Opportunity)
-T(Threat)

<3> 카페베네 STP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화(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4>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5>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1. 스타 마케팅
2. PPL마케팅

<6> 결론
본문내용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장점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카페베네를 "유럽스타일의 디저트 카페"로 포지셔닝 하였다. 초기부터 ‘와플’ 에 대한 메시지를 많이 던지고, 디저트가 맛있는, 와플이 맛있는 카페 이미지로의 입지를 다져나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기업분석및 카페베네 향후전망및 전략분석
  • 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연혁2008년 4월 브랜드 런칭2008년 5호 천호동에 1호점 개점2009년 2월 매장 10개 돌파2009년 3월 한예슬을 통한 스타마케팅 도입2009년 7월 드라마‘태양을 삼켜라’제작협찬2009년 시트콤‘지붕 뚫고 하이킥’ 제작협찬2009년 11월 100호점 돌파2011년 89월 676호점 돌파2012년 2월 뉴욕타임스퀘어점 오픈2. 카페베네 STP 전략분석1) 세분화(segmentation)국내의 커피전문점 시장은 기존에 자리잡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1. 카페베네 기업소개2. 기업환경분석2.1 미시환경분석(1) 소비자분석(2) 경쟁자분석2.2 거시환경분석(1) 경제 환경분석(2) 정책법률적 환경분석(3) 사회문화적 환경분석(4) 인구통계환경분석(5) 자연생태 환경분석3. 카페베네 SWOT 분석4. 카페베네 STP 전략4.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4.2 Targeting (목표시장 설정)4.3 Positioning (포지셔닝)5.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5.1 제품전략 (Product)5.2 가격전략 (Price)5.3 유통전략 (Place)5.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

  • Caffebene 카페베네 기업역량과 성공요인, 카페베네 마케팅(4P,SWOT,STP)분석과 사례연구, 카페베네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PPT
  • 1. 카페베네 기업소개2. 카페베네 핵심역량3. 카페베네 성공요인4.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5. SWOT분석6.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그 외의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과 광고(2) 맞춤형 마케팅전략(3) PPL 마케팅9.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1) 사회적기업으로 나아가자(2) 맛 개선전략10. 결론INDEX1. 카페베네 기업소개이탈리아어인 CAFFE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 VOUS의 합성어인

  •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
  • 전략의 문제점을 분석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문제점 요약 및 현황-기존 전략 문제점의 악순환.4. 카페베네 마케팅 대안 제시새로운 전략 제시 배경-BCG 메트릭스를 이용한 현 상황 분석-설문조사의 이용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새로운 전략 제시-STP분석-ERRC 분석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구성요소 형성-새로운 형태의 커피 전문점.-새로운 4P 전략제안.-새로운 전략 요약.5. 카페베네 향후 전망-새로운 전략의 전망목차1. 카페베네 기업소개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 4P,SWOT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 3년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목차1. 카페베네 기업소개2. 시장분석3. 경쟁자분석4. 카페베네 SWOT분석5. 5 Forces Model 분석6.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Product 제품Price 가격Place 유통 Promotion 판촉7. 카페베네 현재전략8. 카페베네 향후 3년전략제안전략목표: 업계 2위 굳히기STP 전략카페베네 앱 전략개인화 서비스맛 이미지 제고전략정액권 디저트 콘테스트1.카페베네 기업소개카페베네(Caffe bene)는 이탈리어인 CAFFE 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인 VOUS 의 합성어인 카페베네뷰의 준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