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 발표자료입니다.

총 3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제일모직 기업소개

2. 제일모직 외부환경 분석
(1) 5 forces Model 분석
(2) PEST분석
(3) 패션산업 가치사슬분석

3. 기업 내부환경분석
(1) 제일모직 기업개요
(2) 사업 구조
(3) 주요 사업분야

4. 경쟁자 분석
(1) 이랜드 기업소개
(2) 이랜드의 경영전략

5, 진출시장분석
(1) 아웃도어 시장
(2) 하이엔드 시장
(3) 키즈 시장

6.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 (SPA시장진출)

7. 제일모직 장기전략제안 (중국시장진출)
본문내용
ㆍ 국내 SPA 시장의 70% 이상, 해외 3대 글로벌 SPA 브랜드가 점유.
따라서, 후발주자인 에잇세컨즈가 자체의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차별화 전략이 필요.

ㆍ SPA 브랜드의 강점과 Highend 브랜드의 강점을 조합 시너지 효과 획득 가능.
- SPA : 가격경쟁력, 최신유행 반영
- Highend : 높은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 선호도

ㆍ기존 하이엔드 시장의 수요를 가져와 단기 매출상승 및 브랜드 가치 상승, 마케팅 효과 도모

ㆍ단발적 콜라보레이션에 그치는 대신,
분기/반기마다 정기적으로 다양한 Highend브랜드와 콜레보레이션을 실시한다면,
정기적인 매출상승과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SPA 에잇세컨즈 성공요인 분석- 제일모직 8IGHT SECONDS 분석- SPA 시장분석, 경쟁업체 비교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소개, 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경영이념 및 방침 본론 1 핵심역량 및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GIORDANO- HAZZYS, 타미힐피거 등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 제일모직 빈폴 브랜드 글로벌전략Ⅰ. 제일모직 기업소개Ⅱ. 빈폴 브랜드분석1. 빈폴 브랜드소개2. 빈폴 브랜드의 전략-품질과 디자인 중심 경영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일관된 노세일 정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차별화된 유통 전략-라이프스타일화에 성공, 패밀리 브랜드 전략-개별 조직 운영3. 빈폴 쇼핑몰 운영4. 빈폴 해외진출전략빈폴의 해외진출 방안 빈폴의 해외진출 현황빈폴의 중국진출 사례-중국진출배경-중국을 선택한 이유-SWOT

  • [국제경영사례연구] 빈폴 세계화
  • 빈폴의 세계화 52006년 12월 18일Ⅰ 서론Ⅱ 본론1. 빈폴 소개(1) 역사(2) 브랜드 의미와 컨셉(3) 사업군(4) 기업 이념(5) 경영전략 및 비전(6) CEO2. 빈폴의 사업구조(1) 제일모직의 재무정보 : 빈폴의 제조업체(2) 빈폴의 매출현황 (3) 빈폴의 SWOT전략(4) 빈폴의 STP전략 (5) 빈폴의 4P분석3. 빈폴의 국제화 (해외시장진출형)(1) 해외에서의 빈폴의 이미지(2) 빈폴의 중국진출사례(3) 일본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①)(4) 미국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

  • [경영학] 제일모직 패션부문 전략제안
  • 기업들의 높은 브랜드 가치적은 자본으로 가능함빠른 시장 점유 가능여성복 강화 전략고급화 브랜드 전략시장 통합 전략전략의 효과 여성복 포트폴리오 강화캐주얼(빈폴), 남성복, 여성복 부문의 균형매출 증대 및 시장 점유율 증대매출 변동 감소 (경기에 덜 민감한 여성복 시장)사례) H기업 인수시시장 지위 강화여성복 Top 5개 브랜드 중 4개 확보유통업체와의 협상력 강화고급 여성복 브랜드 이미지 확보순위브랜드회사1Kuho제일모직2

  •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유니클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
  • 경영현황본론1. 유니클로의 성공요인분석1.1. 시기적절한 마케팅전략1.2. 유니클로의 경영조직 전략2. SPA 브랜드 분석2.1. SPA브랜드의 개념2.2. SPA브랜드 종류분석3.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전략.3.1. 유니클로의 세계진출 3.2. 유니클로의 한국시장에서의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 GAP,망고,자라)4.1. GAP4.2. Mango4.3. ZARA.맺음말 (결론 및 나의의견과 전략제안)“참고문헌”들어가며1. 보고서개요지금 당장 명동이나 강남으로 가보면 수많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