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K 주식회사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3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기업분석
1. SK주식회사 소개
2. 기업이념
3. 회사연혁
4. 사업부 소개
5. 5년간 주요 재무 지표
6. SK 주유소 소개
Ⅱ. 산업분석(석유산업에 국한)
1. 거시환경분석
2. 국내경쟁환경분석
Ⅲ.마케팅분석
1. 4P's 분석
2. SWOT분석
Ⅳ. 촉진전략분석
1.TV광고
2. 기업광고
3. 직접마케팅
4. 인터넷마케팅
5. OK Cashbag
6. 판매촉진
7. PR(공중관계)
Ⅵ. 추천전략
1. 고급휘발유에 대한 광고 및 판촉활동
2. 셀프스테이션의 기반 확립
3. 환경규제 강화에 대비책 마련
- 본문내용
-
Ⅰ. 기업분석
1. SK주식회사 소개
늘 고객의 생활과 함께 호흡하는 회사
만나면 좋은 이웃처럼 정겹고 행복해지는 회사
고객행복 주식회사 SK주식회사
1962년 국내최초의 정유회사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39년째 한국경제의 원동력으로서 그 역사를 이끌어온 SK주식회사는 단일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하루 81만 배럴의 원유정제시설, 국내1위인 38%의 휘발유시장 점유율, 국내 수요량의 47%가 넘는 LPG 공급, 12개국 28개 광구에서의 유전개발 등 에너지사업과 연간 73만 톤 규모의 에틸렌분해시설을 비롯한 다양한 화학공정에서 연간 433만 톤의 석유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화학사업을 통해 세계적인 종합 에너지·화학 기업으로 성장해오며 다양한 제품과 기술로 인류생활 발전에 기여해왔다.
SK주식회사는 올해 초 "2005년까지 기업가치 100조원대의 Globalized Innovative Marketing Company로의 변신" 이라는 새로운 Vision을 설정하고 이를 위하여 기존사업의 핵심역량을 근간으로 하는 다양한 신규사업을 육성하는 한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