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멸시효완성의 효과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다툼이 있으면 판례에 의함)① 소멸시효는 그 기산일에 소급하여 효력이 생긴다.② 소멸시효는 법률행위에 의하여 이를 배제하거나 단축 또는 경감할 수 있다.③ 채무자가 소멸시효 완성 후 채무를 일부 변제한 때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시효이익을 포기한 것으로 보아야 한다.④ 소멸시효 완성의 이익을 포기할 수 있는 자는 시효완성의 이익을 받을 당사자 또는 그 대리인에 한정된다.
2010-03-30GEO쵝오로 즐거운 지리 수업을 통한 학교 현장의 지리교육 평가 문항 개발교사들의 실제 수업 관찰 기존 평가 문항의 평가평가 원리에 부합하는 문항의 개발GEO평가문항 개발의 절차 평가문항 개발의 필요성 기존 평가 방식의 특징GEO2010-03-30*사대부고 평가 방식의 특징중간, 기말고사의 객관식, 주관식 문항을 통한 학습의 총괄적 평가평가문항 개발의 필요성 기존 평가 방식의 특징GEO2010-03-302. 수업시간의 학습자료를 이용한 평가-
객관식은 주로 과학에서 많이 나오고 다른 과목의 경우는 겨우 없다. 일반계고등학교에서 많이 다루는 수행평가와 같은 경우는 거의 하지 않지만, 쪽지시험은 중간 중간 많이 친다. 다만 특별한 것은 무감독시험으로 시험 칠 때, 선생님이 들어오지 않는다. 대신 시험 치기 전 ‘컨닝 안 하겠다’는 서약을 받고 감독선생님이 나간후 시험이 시작된다. 하지만 잘 시행하지는 않는다.- 시험은 일반계 고등학교처럼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만으로 나누는 것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