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비욘드 기업분석과 비욘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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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비욘드 기업분석과 비욘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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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 비욘드 기업선정배경
(2) 화장품 시장현황
(3) 비욘드 기업소개
(4) 비욘드 제품소개

2. 본론
(1) 비욘드 SWOT 분석
(2) 비욘드 STP 분석
(3) 비욘드 마케팅믹스 4P전략

3. 결론
(1) 비욘드 향후전망
(2) 전략제안
본문내용
지속가능제품

1) 제품의 표지부터 생산공정, 제품명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친환경성을 증대시키려는 노력

2) 별도의 사용설명서를 없애고 제품 표지 안쪽에 사용설명서를 인쇄함으로써 낭비요소 제거

3) 환경마크와 탄소성적표지를 제품의 겉면에 붙이는 에코 라벨링으로 소비자에게 신뢰

4) 2005년부터 꾸준히 연구해온 비욘드만의 동물대체실험법과 그린마케팅으로 일관성 있는 마인드 전달, 소비자들의 인식변화에 기여
참고문헌
LG생활건강 - 2012 지속가능보고서 (http://www.lgcare.com/manage/index.jsp)

비욘드 (http://www.beyond.co.kr/index.jsp)

데일리코스메틱 -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가 무엇이 있을까 ? (http://www.dailycosmetic.com/)

코스인코리아 (http://www.cosinkorea.com/)

동물보호 시민연대 카라 (http://happylog.naver.com/kara.do)

사단법인 한국동물복지협회(http://www.animals.or.kr/bnb/index.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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