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전략」 융합 아이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0.06 / 2015.10.06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
(성질이 다른 사물을 결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창출하시오 “예” 스마트폰+자전거=?)
※작성요령 : 글 (분량) 표지외 5장 이내, (폰트) 맑은고딕, 11point 장평 100%
※사진 또는 도면 필요시 별도 첨부 가능

아이디어(아이템) 명
전자 튀김 후라이팬

제안개요
○ 제안하는 아이디어(아이템)의 사업화 목표
요즘 시대에 튀김 요리를 많이 먹게 되는데 밥솥, 오븐, 전자레인지처럼 전자적으로 진행되어가는 과정을 전자적으로 표시하여 업소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손쉽게 튀김을 해먹을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 제안하는 아이디어(아이템)의 핵심 주요내용
전기밥솥과 같이 눈으로 볼 수 있게 진행과정에 대한 내용을 표시해준다. 튀김용 조리도구에 전자적으로 튀김의 용도에 따른 온도, 남은 시간, 필요한 기름의 양을 제시해 준다. 간편하게 튀김을 할 수 있다.
즉 전자제품과 튀김요리를 할 수 있는 후라이팬의 융합 아이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조경제와 MICE산업
  • 전략 6. 국민과 함께하는 창조경제문화 조성3-1. 3. 본론 23-1. MICE 산업의 개념 1. MICE 산업이란?1990년대 후반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와 같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국가가 컨벤션사업을 계기로 경제도약의 전기를 맞이하면서 등장한 개념이다. 기존의 전시컨벤션 산업에서 외연을 확장한 것으로, 회의(Meeting), 보상관광(Incentive Tour), 컨벤션(Convention) 그리고 전시와 각종 이벤트(Exhibition & Event) 등과 융합된 새로운 산업으로서의 의미로 해석되면서 생

  • 개방형 혁신의 성공 전략과 사례
  • 융합 추세로 IT/소재 전문 업체와 전략적 기술제휴 및 공동연구를 하고, 조립 산업에서는 부품업체와의 공동연구를 하며, 친환경/대체에너지 차량 개발로 학연과 공동연구를 한다. 또한 해외 대기업과의 수평협력을 추진한다.개방형 혁신의 성공을 위한 조직적 노력으로 ① 게스트엔지니어 제도, ② 협력사 제안 제도, ③ 우수 산학협력 사례 시상, ④ 미래기술 연구과제 공모제를 실시했다.(3) 개방형 혁신의 성공을 위한 과제국내 대기업과의 수평협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사례- 1. 르노ㆍ삼성자동차- 2. 주택은행과 국민은행의 합병- 3.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4. 팬택 & 큐리텔- 5. 크라운제과의 해태제과 인수- 6. 롯데백화점 블루힐 인수- 7. 아디다스-리복 인수 - 8. 나이키-컨버스 인수합병 - 9. 한컴과 하늘나라 - 10. 두루넷과 나우콤- 11. 네이버2. 실패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

  • [서비스경영]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자발적 동기부여를 통해 가치창출 -레고, 포스퀘어, 징가
  • 성공가능성과 향후 전망1. 소개① 기업소개② 제공서비스 소개2. 혁신과 4I, SD-logic① 혁신 전, 혁신 과정, 혁신 후② 4I 극복③ S-D logic3. 문제점과 개선사항① 경쟁사의 성장② 거짓 Check-in ③ 프라이버시 침해4. 포스퀘어의 성공 가능성과 향후 전망 1. 소개① SNG(Social Network Game)의 개념② 기업소개 ③ 징가의 대표 게임2. 혁신과 4I, SD-logic① 4I 극복② S-D logic3. 징가의 문제점과 대처 방안* Back-up ① 징가 분기별 부킹/매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