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브랜드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위기상황분석및 대응방안제안및 아디다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하고 싶은 말
-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에 대해 총 2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
2. 워킹화 시장분석
3. 경쟁자 전략분석 (나이키,뉴발란스)
4. 프로스펙스 SWOT 분석
5. 프로스펙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분석
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어플리케이션 활용전략
(2) 스타마케팅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4) 미디어전략
9. 새로운 전략제안
(1) 프로모션전략 제안
(2) 제품전략 제안
(3) 광고전략 제안
10. 결론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젊은층에서 스마트폰의 사용빈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함으로써 젊은 층에게 가장 쉽게 다가갈 수 있다.
프로스펙스 Y의 어플을 개발하여 신촌,명동,강남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 어플다운 이벤트 즉, 거리에서 프로스펙스Y 운동화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는 분께 프로스펙스Y운동화 할인 상품권이나 추첨을 통해 운동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길거리의 젊은층들에게 프로스펙스Y운동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어플리케이션은 프로스펙스Y의 운동화가 젊은 층을 상대로 대중성을 획득하기 위해 기존의 프로스펙스 운동화 디자인의 이미지를 탈피시키고, 프로스펙스Y운동화가 디자인의 다양성과 유행에 선도하는 디자인임을 인식시킬 수 있는 어플이다.
- 참고문헌
-
양윤,『소비자 심리학』, 학지사,
함봉진, 『신세기 마케팅관리론』, 형실출판사김미경(“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이데일리.
김병희 “포지셔닝의 재발견 : 스포츠워킹화 프로스펙스W 사례연구”, 광고PR실학연구, Vol 4, 108p~130p.
김상현 외 “3장 소비자 행동”. 마케팅, 이프레스
스케쳐스 홈페이지.
위키백과-프로스펙스. .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FILA 홈페이지.
자료평가
- 예전내용인데 왜이렇게 비싸게 받나요
- thswl***
(2016.06.12 22:43: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