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에 대해 총 2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

2. 워킹화 시장분석

3. 경쟁자 전략분석 (나이키,뉴발란스)

4. 프로스펙스 SWOT 분석

5. 프로스펙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분석

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어플리케이션 활용전략
(2) 스타마케팅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4) 미디어전략

9. 새로운 전략제안
(1) 프로모션전략 제안
(2) 제품전략 제안
(3) 광고전략 제안

10. 결론

< 참고자료>
본문내용
젊은층에서 스마트폰의 사용빈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함으로써 젊은 층에게 가장 쉽게 다가갈 수 있다.
프로스펙스 Y의 어플을 개발하여 신촌,명동,강남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 어플다운 이벤트 즉, 거리에서 프로스펙스Y 운동화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는 분께 프로스펙스Y운동화 할인 상품권이나 추첨을 통해 운동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길거리의 젊은층들에게 프로스펙스Y운동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어플리케이션은 프로스펙스Y의 운동화가 젊은 층을 상대로 대중성을 획득하기 위해 기존의 프로스펙스 운동화 디자인의 이미지를 탈피시키고, 프로스펙스Y운동화가 디자인의 다양성과 유행에 선도하는 디자인임을 인식시킬 수 있는 어플이다.
참고문헌
양윤,『소비자 심리학』, 학지사,
함봉진, 『신세기 마케팅관리론』, 형실출판사김미경(“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이데일리.
김병희 “포지셔닝의 재발견 : 스포츠워킹화 프로스펙스W 사례연구”, 광고PR실학연구, Vol 4, 108p~130p.
김상현 외 “3장 소비자 행동”. 마케팅, 이프레스
스케쳐스 홈페이지.
위키백과-프로스펙스. .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FILA 홈페이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예전내용인데 왜이렇게 비싸게 받나요
  • thswl***
    (2016.06.12 22:43:49)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회생전략
  • 국제경프로스펙스 회생전략글로벌걸즈목차 Ⅰ. 서론산업소개국내 운동화시장 분석기업선정이유프로스펙스 소개프로스펙스 로고 및 기업목표성장과 위기현재상황Ⅱ. 본론프로스펙스 분석5force 모델SWOT분석4P분석 프로스펙스 회생전략브랜드전략상품개발전략마케팅전략중국진출전략Ⅲ. 결론Ⅳ. 참고자료Ⅰ. 서론신발산업 -국내 운동화시장분석운동화 시장 규모 운동화 산업의 경우 노동력이 매우 풍부했던 80년대 우리나라 수출

  • [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임산부용 전용 기능화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략 제안
  • 시장의 가능성을 앞서 인지하고 누구보다 먼저 제품을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의 실패로 인해 르까프에게 한국시장을 빼앗긴 프로스펙스가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서는 과도한 경쟁이 불가피하다는 결론 하에 이미 실패한 한국 시장을 떠나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을 제안하고자 한다. 따라서 이를 위한 중국시장 분석과 경쟁사 상황 등을 분석하고 이와 관련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자 한다. 1. W-care mom은 왜 한국시장에서 실패했는가?플랫 형

  •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위기와 미래전략
  • 분석해볼 것이다. 그리고 아디다스 기업을 분석하여 얻은 자료(마케팅, 브랜드 관리, 합병, 글로벌 환경에서의 적응, SWOT 등)들을 통해 현재의 위기를 뽑아봤으며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우리의 시각으로 미래전략을 도출해보았다. Ⅱ. 본론⑴ 기업소개1) 기업정보현재 아디다스의 CEO. Herbert Hainer아디다스 그룹은 1924년 아돌프 다슬러와 루돌프 다슬러가 함께 만든 다슬러 형제 신발 공장에서 출발했다. 1948년 아돌프 다슬러가 형 루돌프 다슬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및 미래사업 부문으로 건설사업, 레저사업,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나. 3C 분석1) Company가) SWOT분석(1) Strength- 뉴발란스의 기업사명을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주인공이되도록 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다. 즉 기능성에 중점을 준 제품을 중시하고 고객지향적- 4 -인 마케팅 시행-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상호 소통하며 의견을 수렴- 경쟁기업(NIKE, ADIDAS)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