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BC카드사 SHES카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료 내용과 배경이 좋습니다.


목차
조사개요
정량조사 분석
Targeting
정성조사 분석
-Contents Analysis
-삼성카드 담당 AE interview
마케팅 전략
-Marketing 목표
-Positioning
-Marketing Mix 4P
-CRM
-IMC
-테마여행
본문내용
*조사개요
정량조사-여성전용신용카드 브랜드별, 속성별
소비자 태도 조사
정성조사-trend 분석
-구체적인 마케팅 방안 도출

Process
정량조사-----Targeting
Interview-----마케팅 전략의 틀 구성
Contents analysis----- 구체적인 Marketing 방안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현대카드M 광고분석
  • 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회사소개현대카드는 기존 신용카드 회사로서 Work-out 상태에 있던 (구)다이너스카드를 2001년에 인수해 카드업계에 진출한 후발회사이다.현대카드사는 Car & Life Innovation을 통한 고객의 삶의 질 향상 및 행복추구,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함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객우선, 신용우선, 편의우선, 신속처리를

  • 현대카드를 중심으로 한 신용카드 산업내 경쟁 - 신용카드 업계의 현황, 현대카드의 기업개요 및 마케팅 전략, 경쟁기업들의 개요 및 현황, 카드사 간 경쟁, 동향 예측 및 결론
  • 현대카드를 중심으로 한신용카드 산업內 경쟁목 차Ⅰ. 서론Ⅱ. 신용카드 업계의 현황Ⅲ. 현대카드의 기업개요 및 마케팅 전략1. 개요2. 주요 연혁3. 매출 및 손익4. 회원 수5. 카테고리별 카드 수6. 현대카드의 전반적 마케팅 전략Ⅳ. 경쟁기업들의 개요 및 현황1. 삼성카드2. 신한카드3. BC카드Ⅴ. 카드사 간 경쟁1. 광고전략 2. 프리미엄 카드 경쟁3. 월드컵 마케팅Ⅵ. 동향 예측 및 결론1. 2010년 신용카드업계 동향 예측2. 결론Ⅰ.서론우리‘

  • [국제마케팅] KB카드의 마케팅 전략
  • 가둬두기엔 너무나 많은 매력 - KB카드KB카드의 마케팅 전략Ⅰ. 들어가는말신용카드업계에서 시장선두그룹에 속해 있던 KB카드가 선두그룹의 LG카드와 추종 그룹 현대M카드 등의 추격을 막고 확실한 지위를 얻기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 기존의 KB카드는 경쟁 신용카드에 비하여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부족하고 폭 좁은 고객 타겟층, 눈에 띄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부가가치가 미약

  •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분석
  • 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후발주자로 뛰어든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과 블랙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카드- one card 전략, 고객중심의 CRM 경영- 젊은 직장인 타켓 → 고급스러운 이미지- 주력카드 : 애니 패스카드(여가 혜택 쪽의 강점을 가지고 있음)삼성카드신용카드 시장분석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SWOT 분석위협(Threat)높은 실업률로 인한 목표시장의 경제력 약화 티저 광고의 거부감이 제품에 전이최근 증가하는 카드사의 연체율 신용카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신용 불량자)기회(Opportunity)불황으로 인한 마케팅비용의 감소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