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보고서 입니다.

총 23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알리바바 란?
(1) 알리바바 기업소개
(2) 알리바바 연혁
(3) 매출분석

2. 알리바바의 계열사

3. 알리바바 경영전략
(1) 혁신 경영전략
(2) 수직계열화 전략
(3) 알리바바 M&A 전략

4. 경쟁사 아마존과 비교분석

5. 알리바바의 성공요인

6. 알리바바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결론
(1) 알리바바의 미래전망
(2) 알리바바가 한국시장에 미치는 영향
본문내용
알리바바는 사업을 수직계열화하고 유통망의 최전선부터 말단까지를 모두 장악하였다.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각각의 역할을 수행하고 서로 연계되어 시너지를 발생하고 있는데 B2B 플랫폼인 알리바바닷컴은 해외 도매업자가 상품을 구매 하는 도매시장 플랫폼이고, 1688.com은 중국의 중소상인이나 브랜드업체들이 구매를 할 수 있는 도매시장 플랫폼이다. 1688.com에서 구매한 중국의 중소상인은 C2C 플랫폼인 타오바오에서 중국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해외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1688.com에서 상품을 구입한 브랜드 사업자들은 타오바오, 티몰, 주화수안,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중국과 해외를 포함한 제조사와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를 아우르는 전자상거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인 만큼 배송추적시스템 카이니아오(CAINIAO) 서비스도 출시했다. 수직계열화 덕에 B2B·B2C·C2C 어떤 채널로도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 강점으로 공급·판매망·온라인기술·배송망까지 아우르는 종합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알리바바 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향후전망과 나의견해정리 보고서
  • Alibaba 기업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알리바바 기업개요2. 알리바바 기업현황분석3. 알리바바 성공요인 분석4.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알리바바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tioning6. 경쟁사분석(1) 11번가1) 11번가 기업개요2) 11번가 SWOT분석(2) 아마존 닷컴1) 아마존닷컴 기업개요2) 아마존 SWOT분석(3) 텐센트 7. 알리바바 미래전망8. 알리바바에 대한 나의의견1. 알리바바 기업개요(1) 알리바바 기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알리바바의 성공사례 연구CONTENTS1. 알리바바 기업소개2. 알리바바 기업성공 History3. 알리바바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시장동향연구5. 알리바바의 경영성공전략(1) 기업대상전략 성공사례 (B2B)(2) 고객대상전략 성공사례 (C2C) (3) 수직계열화 전략6. 알리바바의 짝퉁논란에 대한 대처방안 제안 (기업신뢰 회복방안)7. 향후 시사점8. 알리바바의 한국시장 진출전망1. 알리바바 기업소개알리바바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알리바바 SWOT분석과 개선점및 향후전망 PPT
  • 알리바바 닷컴1. 알리바바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알리바바 성공요인3. 알리바바 비즈니스모델4.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알리바바 개선점6. 알리바바 향후전망CONTENTS1. 알리바바 기업소개중국 기업가 마 윈이 1999년에 설립한중국최대 B2B 전자상거래 기업알리바바 닷컴시가총액 약 2200억 달러뉴욕 증권거래소 상장기업알리바바 그룹(1) 기업개요①고객은 부모, 투자자는 외삼촌이다고객제일,

  • (알리바바 기업전략 PPT) 알리바바 성공비결과 서비스분석/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마케팅연구와 향후과제
  • Alibaba1. 알리바바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문화2. 알리바바 서비스소개3. 알리바바 수익모델4. 알리바바 성공비결5.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알리바바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알리바바 기업전략(1) 경영혁신전략(2) 수직계열화 전략(3) 가치경영전략8. 결론 및 향후과제1. 알리바바 기업소개알리바바(Alibaba.com)는 글로벌 기업 간(B2B) 전자상거래의 유명 기업으로국제무역 영역에

  • 알리바바 서비스분석,성공요인,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 Alibaba기업전략발표1. 알리바바 기업소개2. 알리바바 성공요인3. 알리바바 주요 서비스소개4.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알리바바 경영전략(1) 가치관경영(2) 신유통전략(3) 사회공헌활동(4) 고객만족 서비스전략7. 알리바바 마케팅전략(1) 내부마케팅(2) 외부마케팅(3) 상호작용마케팅8.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1) 현 문제점(2) 해결방안1. 알리바바 기업소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