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 기획안] 프리미엄 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 기획안] 프리미엄 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안입니다.

총 1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신제품 개발전략
(1) 신제품 아이디어 창출

(2) 경쟁사분석
1) 카스
2) OB라거
3) 하이트

(3) 아이디어의 선택

(4) 제품 컨셉개발
1) 제품 컨셉의 개발
2) 제품 컨셉 테스트

(5) 마케팅전략 기획
1) 1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2) 2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3) 3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6) 신제품의 사업성 분석

(7) 시제품개발

(8) 테스트마케팅

(9) 상업화전략

3. 결론
본문내용
현재 시장에 많이 나와 있는 기존 라거 제품과는 다르게 깊은 맛을 자랑하고 현재 국내 시장에서 성장 중인 에일식 맥주를 만들기 위해서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에일식 맥주는 국내에서 점유율을 서서히 찾아가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에일식 맥주는 라거식 맥주보다 진하고 맛이 오래 남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에일식 맥주에 고급 원료와 디자인의 개선을 통한 프리미엄 맥주를 핵심 컨셉으로 만들기로 하였다.
사실 현재 국내 시장에 나온 에일식 맥주는 하이트(HITE)에서 나온 Queen's를 제외하면 국내에 에일식 맥주는 사실상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데, 이마저도 국내에 이미 나와 있는 라거 맥주나 기존 해외 맥주에 대항한 보편적 맥주라는데 한계를 갖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내 대표기업과 다국적기업 분석 후 우리 기업에게 주는 시사점
  • 개발팀을 조직했고, 참신하고 견실한 마케팅 전략으로 제품에 날개를 달아주기 시작했다. 와하하 건강음료는 물건이 없어서 못 팔 정도였고 본사에는 매일 독촉전화와 편지가 끊이지 않았다. 하지만 단일 품목 생산으로만 기업을 꾸려나가다가는 큰 위기가 닥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제품의 시리즈와 자매품을 단계적으로 생산하여 시장을 이끌어갔다. 첫 번째 제품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을 때 와하하는 곧이어 두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영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44.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45. 자기소개서(삼성테크윈/연구/기술/신입)46.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47. 자기소개서(삼성SDI/디스플레이/개발/신입)48. 자기소개서(삼성SDI/생산관리/경력)4

  • 피자헛 SWOT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안
  • 맥주와 더 많이 즐겨먹는 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래서 ‘Pizza Hut Beer’라는 이름의 기존의 맥주집과 피자헛의 피자(안주의 개념)를 요소로 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제안한다.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시내 중심가나 대학가에 이와 같은 새로운 형태의 체인점을 운영하게 되면 맥주의 톡 쏘는 시원한 맛이 고급안주인 피자의 느끼함을 덜어주며 청 장년층 을 타겟 으로 할 때 좋은 효과를 거둘 것이다. 안주 형태의 피자 개발이 필수이다. 항상 새로운

  • [경영조직론] SKT 7S
  • 기획안을 압축해 제출하는 1페이지 제안(1page Proposal)의 1단계다. 여기서 합격하게 되면 더 구체적인 사업 틀을 제시하는 러프비즈 플랜(Rough Biz. Plan)의 2단계를 거치고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사업안을 모두 구성해 제출하는 풀 비즈 플랜(Full Biz. Plan)의 3단계를 통과해야 한다. 이 세 가지 단계를 모두 합격한 아이디어는 실제 사업화 프로세스를 밟게 된다. 각 아이디어는 정 사장이 일일이 검토해 선별한다.◆FT(Fantastic Teamplay) 창조적 도전과 협업

  •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는 20대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아 놓아야 이들의 선호도가 50대 이후까지 유지되고 기존 40~50대 층까지 확산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처음 제품개발부터 젊은 층이 선호할만한 소주 맛을 내는 데 집중하였다.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처음돌이’ 라는 캐릭터 도입 젊은 층이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 종로, 대학로, 신총 등지에서 선거유세를 패러디한 카 퍼레이드 행사등의 Fun & Fun 전략을 활용하였다.4. 처음처럼 문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