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에 대해 총 24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처음처럼 브랜드분석
(1) 처음처럼 제품소개
(2) 처음처럼 SWOT 분석

2. 소주시장 상황분석

3. 처음처럼 현재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4. 처음처럼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1) 처음처럼 문제점 분석
(2) 해결전략 제안

5.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STP 전략제안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새로운 마케팅방안 제안
1) 3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2) 처음처럼의 약속 5가지
3) 대학생 타겟 마케팅전략 방안
4) SNS활용 마케팅방안
(3) 마케팅 기대효과

6. 결론

< 참고자료 >
본문내용
또한 처음처럼은 기본 실행 방향을 좁은 전선을 집중 공략하여 교두보를 확보한 후 전선을 확대해 나가는 것으로 잡았다. 그래서 마케팅, 영업 활동을 25~35세대와 유흥업소가 밀집한 중심상권을 공략한 후 가정시장으로 확대해 나갔다.
게다가 롯데가 두산 주류를 인수한 이후로는 롯데의 강력한 유통망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조금 더 안정적인 상황이 되었다.

영업조직의 이원화를 실시하여 도매상 관리와 업소 관리 조직으로 이원화해 신제품의 빠른 회전이 가능하게 하였다. 제품의 사입과 회전이 동시에 일어나 도매상이나 업소에 재고 없이 판매할 수 있게끔 하였다.
참고문헌
한국음주문화연구소
한국주류협회
삼성경제연구소
story 홈페이지 http://user.chol.com/~chhbin/
처음처럼 홈페이지 http://www.soju.co.kr/firstsoju/brand/making.asp
인제대학교 음주연구소(음주관련 통계자료)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캘리그래피 로고가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참이슬 fresh' 중심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전략(3) 공격적인 마케팅전략4. 스킨푸드의 생산전략5. 스킨푸드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6. 스킨푸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경쟁사와 비교분석 (미샤,더페이스샵)8. 스킨푸드의 현 문제점9. 새로운 전략제안10. 스킨푸드 향후 전망 1. 스킨푸드 브랜드소개(1) 스킨푸드 국내시장 상황분석피부를 위해 좋은 원산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
  • 1. 처음처럼 브랜드소개2. 처음처럼 마케팅전략(1) 처음처럼 SWOT분석(2) 처음처럼 STP전략 분석(3) 처음처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3. 처음처럼 문제점 분석4.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처음처럼 브랜드소개국내 소주 시장의 양대산맥 하이트 진로롯데 주류VSNO 1. ‘처음처럼’NO 1. ‘처음처럼’국민 소주 참이슬1998년 진로 참이슬 등장NO 1. ‘처음처럼’국민 소주 참이슬140억병하루 384만병초당 44병출처 2008한국경제NO 1. ‘처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석4. 브랜드 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Ⅶ. 개

  • 하이트진로사의 신제품 `참이슬 xx` 마케팅 전략의 분석과 제안
  • 마케팅 전략의 분석과 제안~앞으로는 소주를 마시며 “캬~”하며 인상 찌푸리는 것도 보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그도 그럴 것이 예전의 소주의 도수는 20도 이상의 소주가 대부분이었지만 최근 출시되는 신제품은 20도 이하의 저도수 소주가 대부분이고 예전에 24도에 이르던 기존 소주의 제품의 도수를 내려 20도 내외의 도수에 안착하고 있기 때문이다. 처음처럼의 출시와 함께 참이슬과 같은 소주브랜드들은 경쟁적으로 도수를 내려왔다. 현재 15.5도로

  • 크라제버거의 전략적 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 크라제버거의 전략적 분석 및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보고서목차1 크라제버거 분석1.1 선정이유1.2 환경분석 – SWOT 분석1.3 마케팅 전략 분석 - STP 분석1.4 마케팅 전략 분석 - 4P 분석1.5 경쟁사 분석 – 버거킹1.6 그 외 떠오르는 수제 햄버거 브랜드 - Burger Hunter, Johnny Rocket2 기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2.1 Product2.2 Place2.3 Promotion2.4 Targeting2.5 Positioning3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제안3.1 크라제버거의 애매한 포지셔닝3.2 파리바게트의 벤치마킹 - 크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