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에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발표스피치 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에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각 슬라이드마다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 목차
-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1) 에어아시아 기업 History
(2) 에어아시아 기업목표와 사명
(3) 운영현황
2. 에어아시아 기업환경 분석
(1) 에어아시아 SWOT 분석
(2) 5 Force Model 분석
3. 에어아시아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1) 저가전략
(2)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1) 스포츠 마케팅
2) 공동 마케팅
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4. 결론
- 본문내용
-
기회요인으로는 아세안 회원국과의 오픈스카이 체결이있습니다. 원래 항공사에서 새로운 국제선을 취항하면 취항 국가에서 허가를 받아야 하는데 이 오픈스카이 협정을 맺으면 허가를 받지 않고 간단히 신고를 통한 취항이 가능합니다.또한 호주 콴타스항공 자회사인 제트스타와 저가항공최초로 제휴를 맺었고 세계최대 온하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기회요인으로는 아시아인구 증가가있는데 이러한 증가로 항공업계에 큰 시장을 만들어주면 특히 가격접근성이 낮은 저가항공사로서는 큰 기회요인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위협요인으로는 경쟁 저가항공사의 시장진입과 항공규정및 정부정책이 있습니다. 항공규정및 정부정책이 위협요인으로 작용하는 까닭은 에어아시아엑스가 인천취항에대한 허가를 얻지못했고 호주의 시드니노선취항계획 역시 무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