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에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발표스피치 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에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각 슬라이드마다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1) 에어아시아 기업 History
(2) 에어아시아 기업목표와 사명
(3) 운영현황

2. 에어아시아 기업환경 분석
(1) 에어아시아 SWOT 분석
(2) 5 Force Model 분석

3. 에어아시아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1) 저가전략
(2)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1) 스포츠 마케팅
2) 공동 마케팅
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4. 결론
본문내용
기회요인으로는 아세안 회원국과의 오픈스카이 체결이있습니다. 원래 항공사에서 새로운 국제선을 취항하면 취항 국가에서 허가를 받아야 하는데 이 오픈스카이 협정을 맺으면 허가를 받지 않고 간단히 신고를 통한 취항이 가능합니다.또한 호주 콴타스항공 자회사인 제트스타와 저가항공최초로 제휴를 맺었고 세계최대 온하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기회요인으로는 아시아인구 증가가있는데 이러한 증가로 항공업계에 큰 시장을 만들어주면 특히 가격접근성이 낮은 저가항공사로서는 큰 기회요인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위협요인으로는 경쟁 저가항공사의 시장진입과 항공규정및 정부정책이 있습니다. 항공규정및 정부정책이 위협요인으로 작용하는 까닭은 에어아시아엑스가 인천취항에대한 허가를 얻지못했고 호주의 시드니노선취항계획 역시 무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아시아 전략 ppt입니다.
  • 전략적 자본 제휴(공통투자형식) -> 단독 투자에 대한 리스크 극복3) 국내선 안정적 취항 후 이어지는 공격적인 단거리 국제선 취항 2 – (3) 글로벌 전략(마케팅 경영전략)4) 글로벌/아시아를 겨냥한 전략(박지성, Air Asia X)아시아 최고의 축구스타인 박지성을 통해 기업의 시장지배력 향상 도모중장거리 전용 항공사 계열사 구축 Air Asia X2 – (4) 현지화 전략한국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 에어코리아 설립 - 한국 마케팅 담당자 선발- ATSC설립 (직

  • [마케팅원론,유통론] SM마케팅 전략(JYP,YG경쟁 업체 비교)나아갈 방향
  • 발표-발표일 : 2007. 11. 07발표조원 :2001331031서상일 2003311409 추선엽2004321007김동현 2004311018박한수2004311022손중현 2003윤명진2004311007김지연 2005311313홍봉기소 속 : C반 2조1. 기업 선정동기2. 기업 소개1) SM엔터테인먼트의 경영철학 및 비전2) SM엔터테인먼트 조직도3) SM엔터테인먼트 기업 연혁4) SM엔터테인먼트 재무상황5) SM엔터테인먼트의 능력3. 환경분석1) 설문지 조사결과2) 미시환경3) 거시환경4) SWOT분석 4. 마케팅 전략분석(국내, 해외)1)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
  • 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사례 발표-1. 기업 선정동기2. 기업 소개1) SM엔터테인먼트의 경영철학 및 비전2) SM엔터테인먼트 조직도3) SM엔터테인먼트 기업 연혁4) SM엔터테인먼트 재무상황5) SM엔터테인먼트의 능력3. 환경분석1) 설문지 조사결과2) 미시환경3) 거시환경4) SWOT분석 4. 마케팅 전략분석(국내, 해외)1) 국내(1) 목표시장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설정-포지셔닝)(2) 제품 전략(3) 가격 전략(4) 유통 전략(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2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분석적인 매칭플래너제가 꿈꾸는 매칭플래너의 모습은 대충대충 일을 처리하거나 그저 사명감에 일을 처리하는 경우와는 무척 다릅니다. 저는 결혼도 하나의 작품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보다 과학적이고 분석적이며, 논리적인 사고가 기반이 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지원하는 의뢰자의 경제력, 학벌, 성격, 외모, 매너 등 모든 정보를 다양하게 대비시켜 가장 이상적인 배우자를 찾아 주고 싶습니다.3. 경영전략 / 기획 / 마케팅1) 성장과정, 취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사례발표 A반 5조도 이러한 입소문으로 크리스피 크림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를 접하였고, 독특한 마케팅의 구조와 수단에 매력을 느껴 이번 사례발표의 주제으로 선정하게 되었다.따라서 우리는 롯데쇼핑이 한국이라는 아시아 시장에 크리스피 크림도넛이 어떤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는지, 웰빙의 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끔찍한 단 맛을 자랑하는 크리스피 크림의 오리지널 글레이즈 도넛이 어떻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는지 등에 대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