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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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 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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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에잇세컨즈 8seconds 브랜드소개

2. SPA 시장현황분석

3. 경쟁사 (유니클로,H&M,ZARA)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4.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기획안
(1)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2) IMC 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촉진전략 (Promotion)
4) 유통전략 (Place)

(4) 마케팅 기대효과

5. 에잇세컨즈 향후전략제안
1) 아웃도어 시장진출
2) 콜라보레이션 전략
3) 키즈시장진출
4) 유통채널 강화전략
본문내용
이와 같이 기능성과 패션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가격 경쟁력과 최신 반영 패션에 특화된 SPA브랜드를 아웃도어 시장에 접목crossover시켜 고품질, 저가격, 최신 패션 반영이라는 특징을 내세워 차별화하는 전략을 수립한다.
동시에 소비자의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빠른 인식변화를 위해 마케팅 부문에 많은 투자를 실행해야 한다. 제일모직 아웃도어 SPA 브랜드의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는, 기존 아웃도어 제품에 비해 “낮은 가격, 양질의 품질, 패션 반영”에 대한 홍보가 필요하다.
실제로 같은 패션의류시장 내 경쟁자인 이랜드는 올해 6월, 루켄이라는 아웃도어 SPA 브랜드를 오픈한 상황이기 때문에 빠른 시일 안에 같은 시장에 진입해야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까지 루켄 브랜드의 반응은 일매출이 6천만원에 달하는 등, 저가에 양질의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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