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넥슨 NEXON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향후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넥슨 기업선정배경

2. 넥슨 기업소개

3. 기업연혁

4. 넥슨 기업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5. 넥슨 SWOT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6. SWOT전략
(1) SO전략
(2) ST전략
(3) WO전략
(4) WT전략

7. 넥슨 STP 전략

8. 넥슨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앞으로의 전략
본문내용
Promotion

-연계 촉진
*현재 편의점CU의 전신 ‘훼미리 마트’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한 ‘메이플 스토리’ 상품 판매 및 쿠폰 제공

-다양한 영역 판매 촉진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 게임 캐릭터 등을 이용한 도서 판매

*보드게임 회사들과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보드게임
카페 등에 보드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

-홍보모델 선정
*피파온라인3, 서든어택 등 유명 연예인들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여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넥슨 `카트라이더`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사례분석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 넥슨-과 목 : 마케팅원론교수님 : 조 : 목 차Ⅰ. 서 론1. 게임시장의 성장 2. 온라인 게임시장3. 카트라이더Ⅱ. 본 론1. 넥슨의 현 상황 분석1.1. 내부상황 분석1.2. 외부상황 분석1.3. SWOT분석 및 마케팅 목표 설정2. STP 전략2.1. Segmentation2.2. Targeting2.3. Positioning3. 4P 전략3.1. Product 전략3.2. Price 전략3.3. Place 전략3.4. Promotion 전략Ⅲ. 결 론Ⅰ. 서 론1. 게임시장의 성장- 게임 산업은 엔터테인

  • [인터넷마케팅]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의 흐름 1. 온라인 게임의 발달 2. 현재 시중의 게임의 종류3. 온라인 게임의 특징 4.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의 현황Ⅱ. 넥슨 1. 기업 소개 2. 넥슨의 온라인 게임의 종류Ⅲ.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1. ‘카트라이드’를 통해 본 넥슨의 성공 요인 분석 1) 카트라이드란? 2) 게임의 특징 3) 카트라이터 성공 전략 (1) STP 분석 (2) SWOT 분석(3) 4P 전문 분석 방법(4) 기타 성공요인 Ⅳ. 문제점 및 해결방안 Ⅴ. 결론Ⅰ. 국내

  • [인터넷마케팅] nexon 넥슨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 넥슨의 성공 요인 분석 -9 1) 카트라이더란? 92) 게임의 특징 -10 3) 카트라이더 성공 전략 10(1) STP 분석 -10(2) SWOT 분석 -14(3) 4P 전문 분석 방법 14(4) 기타 성공요인 15Ⅳ. 문제점 및 해결방안 -

  • 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
  •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요인 (2) 정치적 요인 (3) 자연환경적 요인 (4) 경제적요인 (5) 사회문화적 요인 (6) 기술적 요인 3. 쿠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쿠팡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쿠팡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쿠팡 서비스소개1) 365일 열린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ppt
  • 세계 1위 운송 글로벌기업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 Built for your Future국내 1위 온라인게임 기업 넥슨 해외진출 분석기업 소개넥슨 국내시장 성공요인 분석넥슨 성공전략, 요인, 핵심역량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 중국, 일본 시장 진출 배경, 마케팅 4P STP SWOT 분석넥슨 해외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