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리의 소매중력법칙, 수정 허프모델, 유통관리사란, 유통관리사 시험에 관한 정보, 소매인지별 유형, 도심입지(CBDs), 입지와 소매전략, 입지영향인자, 상권과 상권분석, 상권변화조사, 내점객과 상권조사, MNL’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레포트 (1)
상권이란 특정 마케팅 단위 또는 집단이 용역을 판매. 인도함에 있어 비용과 취급 규모면에서 경제적이며, 그 규모가 어떤 경계에 의해 결정되어지는 지역범위 ②구매자의 입장적절한 가격의 재화 및 용역을 합리적으로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범위 ③판매량의 측면특정 소매업체가
10페이지 | 3,000원 | 2009.01.04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