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현재 마케팅 STP전략 분석과 새로운 STP전략 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현재 마케팅 STP전략 분석과 새로운 STP전략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총 2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2. 이니스프리 SWOT분석

3. 이니스프리 마케팅목표

4. 이니스프리 STP 마케팅전략분석
① Segment
② Targeting
③ Positiong

5. 이니스프리 새로운 STP마케팅전략 제안

6. 결론
본문내용
Weakness

▲ 다양한 제품라인이 존재하지만, 마케팅 전략 측면에서 아직까지 부족함.

▲ 경쟁하고 있는 타 로드샵에 비해 제한된 할인혜택.(VIP 또는 VVIP 위주)

▲ 스킨케어 주력 브랜드지만 현재 판매 중인 색조 화장품경우, 다른 로드샵에 비해 경쟁력이 낮음
참고문헌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innisfree.co.kr/island/islandstory_GreenPromise.jsp?lmenu1=2&lmenu2=3
http://www.innisfree.co.kr/islandstoryGreenLife.do?lmenu1=2&lmenu2=1
http://www.innisfree.co.kr/islandstoryGreenProduct.do?lmenu1=2&lmenu2=2
http://cafe.naver.com/newideabanker/325
http://xhddur08.blog.me/120133186833
http://xhddur08.blog.me/120120816031
*기사
한국일보, 화장품 브랜드숍 ‘글로벌 메이크업 중’, 2011. 3. 9
CNBNEWS,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매출액 8866억원, 전년비 9% 증가 중’, 2012.5.10
앳잡On, ‘이니스프리, 수분 듬뿍 ‘녹차씨앗 에센스’ 출시’, 2010.4.9
http://www.beautynury.com/news/view.asp?idx=50336
*기타자료
행정안전부, 전국 시도별 20대 남.여성 인구수, 2009. 6월 기준
KT 경영연구소, 친환경 제품 구매 경험 및 이용 확산 인식
KT 경영연구소, 친환경 제품 구매 의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제안시장 진입 전략현재 인도의 시장은 경제 성장과 함께 구매력 증가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서 인도시장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알아보았다면, 그 분석에 맞춰서 인도 시장에 진입 하기 위한 시장 진입 전략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다. 글로벌전략아모레퍼시픽이 인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통합전략을 높게 사용하고 현지 적응 전략을 낮게 사용하는 글로벌 전략으로 시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있다. 환경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올리브영 상황 올리브영이 드럭스토어라는 새로운 유통서비스를 시작한지도 25년이 되었다. 그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하면서 ‘유통계의 공룡’이라

  • (이니스프리 국내,해외마케팅사례) 이니스프리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외 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방향제언
  • 전략8. 결론과 향후방향제언1. 들어가며이니스프리의 마케팅전략을 알기위하여 첫째로 상황분석, 둘째로 SWOT분석, 셋째로 STP전략, 마지막으로 Marketing Mix로 나누어 살펴보겠다. 우선은 그에 대한 정의를 알아본 후 더 자세히 알아보겠다.첫 번째 Situation Analysis는 상황을 분석하는 것으로 내적, 외적, 고객의 환경 분석으로 세분화하여 분석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시장진입에 대한 사전조사와 계속해서 경쟁력을 갖기 위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기업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

  • 이니스프리 SWOT, STP, 마케팅 믹스 전략
  • 이니스프리(innisfree)가 현재 화장품 업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니스프리만의 마케팅 전략과 그 원인을 알아보고자 한다. 아기부터 20 ~ 30대, 나아가 중장년층까지 남녀 할 것 없이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라인 구성으로 폭 넓은 소비자의 사랑을 확보할 수 있는 이유를 경영적으로 분석한다.20 ~ 30대의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아모레 퍼시픽의 중저가용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젊은 층에게 어필한 것이 성공했음을 알 수 있게 하는 제품의 매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