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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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01.12 / 2016.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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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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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
(1) 본아이에프 기업개요
(2) 기업현황분석
(3) 본아이에프 기업선정이유
2. 본죽 (본아이에프)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s)
(2) 약점 (Weaknesse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3. 본죽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4. 본죽의 글로벌 진출 전략
5. 본죽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1)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베트남)
(2)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일본)
1) 일본 건강식 시장상황분석
2)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① 브랜드 마케팅
② 프랜차이즈 마케팅
③ 현지화 전략
(3)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중국)
1) 중국 건강식 시장상황분석
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① 브랜드 마케팅
② 프랜차이즈 마케팅
③ 현지화 전략
6.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1) 결론
(2) 향후전략제안
- 본문내용
- 포장을 많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포장백을 고급화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본죽은 앞에서 설문에서 살펴보았듯이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경우보다는 포장을 해가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점을 생각하여 포장백을 고급화 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다. 기존의 본죽의 포장백도 깔끔하고 본죽의 특성을 잘 살려서 만들어져 있지만 포장을 해가는 소비자들이 고급스럽다고 느끼지는 않는다. 포장을 고급스럽게 하는 이유는 먼저 포장을 하는 소비자가 매장에서 먹는 고객보다 많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포장은 병문완이나 음식 선물용으로 사용한다는 설문 자료를 통해서 알 수 있었다. 그렇다면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들도 포장백이 고급스럽다면 마치 진짜 선물을 받는 듯한 고마움을 느끼고 또한 이러한 포장백의 고급스러움을 통해서 다른 타 죽집과 비교하여 소비자들의 인식 또한 변화 할 것이라고 생각되어 진다.
자료평가
- 내용이 좋지만 타 사이트에 있는 자료입니다
- 83027***
(2019.11.18 15:11:24)
- 전략제안이 약하고, 문장이 매끄럽지 않습니다.(복붙의 영향?)
- 29810***
(2016.11.15 23: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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