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입니다.

총 2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
(1) 본아이에프 기업개요
(2) 기업현황분석
(3) 본아이에프 기업선정이유

2. 본죽 (본아이에프)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s)
(2) 약점 (Weaknesse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3. 본죽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4. 본죽의 글로벌 진출 전략

5. 본죽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1)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베트남)
(2)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일본)
1) 일본 건강식 시장상황분석
2)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① 브랜드 마케팅
② 프랜차이즈 마케팅
③ 현지화 전략
(3)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중국)
1) 중국 건강식 시장상황분석
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① 브랜드 마케팅
② 프랜차이즈 마케팅
③ 현지화 전략

6.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1) 결론
(2)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포장을 많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포장백을 고급화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본죽은 앞에서 설문에서 살펴보았듯이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경우보다는 포장을 해가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점을 생각하여 포장백을 고급화 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다. 기존의 본죽의 포장백도 깔끔하고 본죽의 특성을 잘 살려서 만들어져 있지만 포장을 해가는 소비자들이 고급스럽다고 느끼지는 않는다. 포장을 고급스럽게 하는 이유는 먼저 포장을 하는 소비자가 매장에서 먹는 고객보다 많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포장은 병문완이나 음식 선물용으로 사용한다는 설문 자료를 통해서 알 수 있었다. 그렇다면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들도 포장백이 고급스럽다면 마치 진짜 선물을 받는 듯한 고마움을 느끼고 또한 이러한 포장백의 고급스러움을 통해서 다른 타 죽집과 비교하여 소비자들의 인식 또한 변화 할 것이라고 생각되어 진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좋지만 타 사이트에 있는 자료입니다
  • 83027***
    (2019.11.18 15:11:2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전략제안이 약하고, 문장이 매끄럽지 않습니다.(복붙의 영향?)
  • 29810***
    (2016.11.15 23:43:29)
회원 추천자료
  • 본죽 기업분석및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본죽 문제점및 새로운 전략제안
  • 본죽마케팅전략 보고서목차Ⅰ. 외식산업 현황프랜차이즈 현황죽 시장 현황Ⅱ. 본죽 선정 이유Ⅲ. 본죽 소개본죽이란본죽 기업연혁본죽 기업현황Ⅳ. 본죽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Ⅴ. 본죽의 문제점본죽 브랜드 컨셉과 실상 간의 괴리트렌드 변화에 따른 전략의 방향성 상실Ⅵ. 본죽 새로운 전략 제안본죽 기존 전략 유지 및 개선제품확장전략Ⅰ. 외식산업 현황프랜차이즈 현황

  • [마케팅] 프랜차이즈 본죽의 마케팅 전략과 방안
  • 진출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06년 1월에는 미국 LA 윌셔블루버드에 직영 1호점을 열어 미국 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의 모델 샵으로 운영되고 있다. 본죽은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으며 틈새시장 입점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B TO C에서 B TO B 사업으로 시장의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맞춤형 해외창업이민 사

  • [경영성공 사례] 본죽 분석과 개선방법
  • 『경영성공사례“본(本)죽”』- 본죽분석과 개선방법 ->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 본죽 보고서 레포트
  • 본죽 해외진출-미국시장을 중심으로.목 차I 서론.1. 선정 동기2. 기업 소개 - 본아이에프Ⅱ 본론.1. 환경 분석(경제/사회/문화적 측면)2. 진출 동기 및 시장 매력도3. SWOT 분석4. Propose- STP 분석- 4P MixⅢ 결론.본죽의 미래I 서론.1. 선정동기「 美 비만인구 전체의 42% 수준까지 확대 전망」 손인규, wrap articletit 2050년, 미국 인구 절반 비만 될 수 있다, KORMEDI ,2010,11,08. OECD FACEBOOK 2010 그래프 자료.2010년 하버드 대학 연구팀이 발표한 연구 결과이다.

  • 본죽의 내외부 환경,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본죽을 중심으로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 포터의 산업 환경을 분석한 후, 본죽이 죽 전문점으로써 한식 프렌차이즈 1위 기업으로 오를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해보도록 하겠다. Ⅱ. 기업소개 본격적인 ㈜본아이에프의 소개에 앞서 본아이에프의 CI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그림Ⅱ-1 본아이에프 CI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본아이에프는 2010년에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 CI 디자인은 ‘건강을 채우는 그릇’을 의미하는데,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